1주년에 유입되서 한 4달하다가 접었음


재무장으로 불난건 소문들어서 알고 있음


각성은 각유나 각등이 있고 그냥 월정액 넣으면서 즐겜정도 했다


건은 건포만 뺌


안하게 된 이유는 그냥 일 바빠서 어쩌다보니 하루이틀 접속 안하게되다가 폐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