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는 그래픽 업글한다고 해서 기대하고 복귀각 보고있었는데 안해준다고 해서 접었고

마비노기는 너무 오래된 구식 인터페이스에 적응을 못하겠더라

세공템도 장비도 전부 그대로 걍 묻혀둔 상태

넥슨이라 섭종 걱정도 없으니 그냥 냅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