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도 떡밥은 풀린지 꽤 된거 아닌가?에피5 엔딩쯤에서 떡밥 나왔던거같은데 이제 슬슬 나올타이밍 아님?

왠지 8코스트로 나와서 존나 멋질거같음

출격대사는 오늘은 아무도 안 죽는 날이야 내가 그렇게 정했거든 이지랄하면서 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