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ㅂ 리그전 1000점이 눈앞이었는데 여우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4 작성일 2021-12-05 11:54:28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4548 3연패 ㅅㅂ누가 좀 대줘 매칭도 안잡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네모네모 2021-12-05 11:57:04 10시에 많이잡힐듯 펼쳐보기▼ 늒네 2021-12-05 11:57:18 비염싫어 2021-12-05 11:57:44 어떻게 이름이 리그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등이 일러좀 빨아와줘 [1] flawless 2021.12.05 98 0 의외로 각성하기에 서사가 충분히 쌓인 사원 [9] 누소 2021.12.05 213 4 머야 야추바사삭이 순살도 있었음? [6] ㅇㅇ 2021.12.05 138 1 재등이 볼때마다 느끼는데 [25] 던붕이 2021.12.05 421 8 뉴비 젝팟떳다 [4] 게테라토스 2021.12.05 142 3 건틀렛 각우는 진짜 잡기 애매한 거 같음 [2]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5 212 0 치나츠는 각성보다는 재무장임 양념게장한접시 2021.12.05 96 0 민트초코 치킨말고 다른거 또생김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276 1 월드플리퍼 다 망했는데 중섭만 흥하네 [5] 찐주작 2021.12.05 181 0 카나데 마망 디자인 ㄹㅇ 천박하게 생겻네 [2] ㅇㅇ (59.29) 2021.12.05 179 1 팩트) 깡통은 황밸캐릭이 맞다 [10] 샷건 2021.12.05 190 5 님들 라면 몇끼까지 연속으로 가능? [10]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09 0 왜 다들 나나하라 이벤트로 각성이 나올거라 생각해 [1] 도리밍 2021.12.05 106 0 치킨 ㅈㄴ 최강인거 [2] 비질란테 2021.12.05 103 0 다음 각성은 치나츠임 꿀단지 2021.12.05 93 0 ㅋㅋㅋㅋ돈까스망치 장비 비틱질함 ㅅㄱ [12] 잉딩 2021.12.05 1143 34 내일부터 지옥주 시작이네 시발 [2] 나도줘 2021.12.05 131 0 왠지 다음각성 제이크일거같긴함 [1] 허브맛솔트 2021.12.05 125 0 7t 나오면 가장 먼저 해야될것 [10] 철덩이 2021.12.05 169 1 깡통욕하는 글에 깡통콘 10몇개가 달리니까 [18] 시그마져아 2021.12.05 193 0 헤으응 닥등마망 [1] 비질란테 2021.12.05 95 1 치킨떡밥이야? [2] 밀리에밀리 2021.12.05 66 0 다음각성은 거의 차나츠로 확정아님? [5]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12.05 157 0 ㅅㅂ 리그전 1000점이 눈앞이었는데 [3] 여우불 2021.12.05 124 0 체방 뽑아옴 [8] 잉딩 2021.12.05 105 0 창작 "...고통을 알고 싶다고? 이건 웬 미친년이..." [27] 4G5G 2021.12.05 3266 70 치킨은 킹추갓사삭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92 0 전장 4개를 스충을 맟추면 [2] 게테라토스 2021.12.05 92 0 치킨은 돌고돌아 순정 [3] 람네 2021.12.05 74 0 님들 이터 얼마까지 삼 [11] 평생카사해 2021.12.05 127 0 깡통 인플레로 한 미니수연 정도로 내려와도 젤역겨움 [8] 컨섹 2021.12.05 121 0 ✋질문 복귀 vs 일섭으로 전생 [12] 딸기맛축생 2021.12.05 169 0 다음각성 뭐나올거같냐? [11] 허브맛솔트 2021.12.05 193 0 깡통 전장 존나 의미없는건 알고있는데 [6] 잉딩 2021.12.05 137 0 킹 적어도 함선은 때리지 말아야지 [2]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90 0 푸라닭에 후라이드 없잖아 [6] Vergil 2021.12.05 109 0 건틀렛 내일부터 쓸 몰루킹덱 고민이네 [6] ㅇㅇ 2021.12.05 275 0 본인 사실 카린이임 양푼 2021.12.05 91 0 가은이 그만하고 [18]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32 0 슬슬좀있다가 게테라토스 2021.12.05 53 0 근데 생각해보면 윌버 이새끼 호감좀 가는게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87 0 페도죽어 [1] 폴리네시아 2021.12.05 79 0 내가 각후는 써서 그런게 아니라 [24] 시그마져아 2021.12.05 216 0 피자랑 치킨중에 뭐시키지 [9] 젖망호 2021.12.05 112 0 쿼츠를 이터니움으로 바꿀까? [10] 브레이버사냥꾼 2021.12.05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2: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