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후도 미친년인거 맞고 한데

아다리 안맞으면 스치면 터지는 개씹유리대포임 사실상 6코근딜인데 앞라인 먼저 때리다 폭사하는 상황은 은근히 나옴

버티면서 혼자 후열 함선까지 다터뜨리고 게임에 없는 기믹으로 게임하는 킹깡은 얘랑은 비비지 마라..

좆같음과 밸붕의 방향성을 카테고리화한디면 얘랑 엮여야 할건 킹깡이 아니라 우한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