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뭐가 더 좋을까 고민 중. 최근 운영이 한 번 뒤집어졌었다길래


그냥 아예 한섭 기대 버리고 일섭 가는 거서 한섭 거는 스토리만 밀고 본진은 일섭에 두는 거랑


한섭에 복귀하는 것 중에서 고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