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피자랑 치킨중에 뭐시키지 젖망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2 작성일 2021-12-05 11:48:28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4111 뭐든 시키면 다못먹고 4일동안 처먹어서 신중히시켜야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Poca 2021-12-05 11:48:38 ㅊㅋ 펼쳐보기▼ Poca 2021-12-05 11:48:54 남겨서 데워먹을때 눅눅한 치킨 싫어하면 피자 펼쳐보기▼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1:48:45 4일이면 피자 펼쳐보기▼ 누소 2021-12-05 11:48:51 피 펼쳐보기▼ 람네 2021-12-05 11:48:59 치킨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12-05 11:49:02 그러면 피자 펼쳐보기▼ FourFiveSeconds 2021-12-05 11:49:07 닭고기가 올라간 피자 펼쳐보기▼ 컨섹 2021-12-05 11:49:07 피나치공 펼쳐보기▼ 룩딸놈 2021-12-05 11:49:30 햄버거 각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헤으응 닥등마망 [1] 비질란테 2021.12.05 95 1 치킨떡밥이야? [2] 밀리에밀리 2021.12.05 67 0 다음각성은 거의 차나츠로 확정아님? [5]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12.05 157 0 ㅅㅂ 리그전 1000점이 눈앞이었는데 [3] 여우불 2021.12.05 125 0 체방 뽑아옴 [8] 잉딩 2021.12.05 105 0 창작 "...고통을 알고 싶다고? 이건 웬 미친년이..." [27] 4G5G 2021.12.05 3266 70 치킨은 킹추갓사삭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92 0 전장 4개를 스충을 맟추면 [2] 게테라토스 2021.12.05 92 0 치킨은 돌고돌아 순정 [3] 람네 2021.12.05 74 0 님들 이터 얼마까지 삼 [11] 평생카사해 2021.12.05 127 0 깡통 인플레로 한 미니수연 정도로 내려와도 젤역겨움 [8] 컨섹 2021.12.05 121 0 ✋질문 복귀 vs 일섭으로 전생 [12] 딸기맛축생 2021.12.05 169 0 다음각성 뭐나올거같냐? [11] 허브맛솔트 2021.12.05 193 0 깡통 전장 존나 의미없는건 알고있는데 [6] 잉딩 2021.12.05 137 0 킹 적어도 함선은 때리지 말아야지 [2]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91 0 푸라닭에 후라이드 없잖아 [6] Vergil 2021.12.05 109 0 건틀렛 내일부터 쓸 몰루킹덱 고민이네 [6] ㅇㅇ 2021.12.05 275 0 본인 사실 카린이임 양푼 2021.12.05 91 0 가은이 그만하고 [18]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32 0 슬슬좀있다가 게테라토스 2021.12.05 53 0 근데 생각해보면 윌버 이새끼 호감좀 가는게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87 0 페도죽어 [1] 폴리네시아 2021.12.05 79 0 내가 각후는 써서 그런게 아니라 [24] 시그마져아 2021.12.05 216 0 피자랑 치킨중에 뭐시키지 [9] 젖망호 2021.12.05 113 0 쿼츠를 이터니움으로 바꿀까? [10] 브레이버사냥꾼 2021.12.05 163 0 킹주간엔 못쓰는캐릭이 너무 많어 [4] 잉딩 2021.12.05 82 0 치킨 브랜드 추천좀 [10] Vergil 2021.12.05 124 0 각한솔 연작 15 올리고 그릴 짤 신청 받음 [15] J백수 2021.12.05 135 1 갑자기 화나네 [1]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57 0 케이시마망 헤으응 [24] 던붕이 2021.12.05 261 -9 치킨 두마리 다 못먹었다 [8] 평생카사해 2021.12.05 90 0 킹덱에 신지아도 좋음 [1] ㅐㄴ 2021.12.05 87 0 벌써겜한지2주지났네… [2] 김사세요 2021.12.05 86 0 가 은 등 장 ! [6] 누소 2021.12.05 94 0 킹덱에 힐러 넣나? [5] ㅇㅇ 2021.12.05 97 0 나도 깡통 메스충 쓸래 [6] 극한의가능충 2021.12.05 99 0 몰루킹 좀 씹게이 같지 않냐 [2] 컨섹 2021.12.05 102 0 깡통 새끼들 은근슬쩍 깡우에 묻으려고하네 [11] ㅇㅇ 2021.12.05 158 0 다음주에 기순이 리타 밴먹고도 [3] 마망쭈쭈조 2021.12.05 133 -2 저번주에 재밌게 썼음 잉딩 2021.12.05 86 0 나 건댁 2.75 아래로 맞추는데 [1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43 0 토미와 친구들 <<<< 킹덱 굴릴때 은근히 좋음 [3] ㅇㅇ 2021.12.05 128 0 저는 브론즈의 여포라고해요 [6] 단죄의황녀피슬 2021.12.05 124 0 근데 힐데도 어쩔 수 없었을거야 [2] Vergil 2021.12.05 113 -1 셋바 어디부터 바를 지 고민하다 장문의 질문글을 작성했는데 [6] 페소라붕카린이 2021.12.05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