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 생각해보니, 조만간 우리 또 스탯이라던가 이것저것 손 좀 보지?

그때 되면 옵션 티어, 특히나 방어형 옵션에 대격변 일어나려나?;;;;

셋바 바르는 거 좀 기다리며 존버하는 게 좋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