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옹졸한새기도 돈이 많으면 람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4 작성일 2021-12-05 11:32:27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3041 부처님 미소를 지을 수 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제이크 2021-12-05 11:32:58 부처님도 돈이 많아지면 옹졸해지는거야 펼쳐보기▼ 2월유입 2021-12-05 11:33:43 부처님은 왕자 출신 금수저라 원래 존나 부자였는디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12-05 11:33:32 옹졸한새끼(×) 더러운 악덕사채업자 골빈깡통년에 맞서 사회정의를 지키고 과학발전을 이끌어내려한 위인(o)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토미와 친구들 <<<< 킹덱 굴릴때 은근히 좋음 [3] ㅇㅇ 2021.12.05 129 0 저는 브론즈의 여포라고해요 [6] 단죄의황녀피슬 2021.12.05 124 0 근데 힐데도 어쩔 수 없었을거야 [2] Vergil 2021.12.05 113 -1 셋바 어디부터 바를 지 고민하다 장문의 질문글을 작성했는데 [6] 페소라붕카린이 2021.12.05 112 0 동료를 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세계를 지키겠다.. [8]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13 0 7티 나오고 선택존 [2] 1q2w3 2021.12.05 93 0 ㅈ됐다 이거 못깨고가겠네 [9] 우주능지 2021.12.05 153 0 각퀸 로비 촉수 패치 언제 했음? [2] 씨에스 2021.12.05 232 0 건틀렛 각우 출격기 원콤 도시전설 아님 [12] 마망쭈쭈조 2021.12.05 247 5 내일이면 1벤 몰루 1벤킹일거 같은데 몰루킹 나올까 [6] ㅇㅇ 2021.12.05 96 0 몰루킹이 은근 러시덱에 약하지 않나 [6] 샷건 2021.12.05 175 0 ✋질문 장비는 보통 어디서 얻음? [2] 아보라 2021.12.05 90 0 . [10]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129 0 저코 스나중에 류드랑 비빌만한얘 있나 [2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248 0 강등 직전 생전 고인의 개쩌는 무빙 [6] ㅇㅇ 2021.12.05 152 5 지금 킹에 2코유닛만 넣어서 굴리는놈들 있던데 [8] 잉딩 2021.12.05 134 0 건틀렛 콜드케이스를 부순다...오직 그것만 생각해왔다 [12]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5 172 0 나도 대깨카긴하다 [3] ㅇㅇ 2021.12.05 112 0 킹노벤 제발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23 0 와 럭키세븐. [1] 베론 2021.12.05 68 2 2주년에 110 선택권 줫으면 좋겠다 제발 씨발 제발 씨발 [6] 컨섹 2021.12.05 143 0 각시윤 출격 한가지 아쉬운 점 [5] ㅐㄴ 2021.12.05 132 0 2주년은 각성은 안주고 1q2w3 2021.12.05 128 0 정보) 옹졸한새기도 돈이 많으면 [3] 람네 2021.12.05 124 1 다음주 밴 예상 [5] 비염싫어 2021.12.05 94 0 각퀸 옆에 6개 촉수만 없으면 로비 고정이지 ㅋㅋ [6] 씨에스 2021.12.05 109 0 차라리 다 에이함깡우 돌렸으면 좋겠다 마망쭈쭈조 2021.12.05 77 -2 오로치 교미수정산란 언제 출시임 [1] 딥러닝다람쥐 2021.12.05 136 0 깡통년 평타 특수기끊는거라도 삭제하면 안되나 [2] 마망쭈쭈조 2021.12.05 109 -2 ✋질문 이거 늑네 레이드 30짜리같은건 내가 원킬내도댐? [5] 단죄의황녀피슬 2021.12.05 117 0 솔직히 좀 멋있음 [2] 비질란테 2021.12.05 116 0 킹주간엔 에이함깡우 못깝침 [1] 잉딩 2021.12.05 119 0 복귀하고 건에서 공익 처음봤을때 느낌 강렬했음 [3] 샷건 2021.12.05 113 1 혹시 2주년에 각성캐 뿌리면 2호기 키울만한거 있나 [2] 고졸무직백수 2021.12.05 168 0 랭크전 애정캐리더 노각덱으로 어디까지 가능함? [21]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91 0 작품명 엄마에게 먹히는 아들 딸 [1]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09 0 킹 주간엔 모두 평등하게 킹이라 문제지 [2] Poca 2021.12.05 85 0 이시대 참 지식인 [1] 마망쭈쭈조 2021.12.05 113 -3 레벨이랑 건티어는 딱히 큰 상관 없는듯 [2] 비질란테 2021.12.05 122 0 깡통사이드를 구원할 유일한 구원 [10] 잉딩 2021.12.05 133 -3 제이크가 각성 시윤이보다 우월한 점 [1] Vergil 2021.12.05 123 0 출격모션은 캐릭터성을 반영하여 만들어지는데 [14] 시그마져아 2021.12.05 245 0 각우 먼저 꺼내고 이볼브원 꺼내면 [2]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4 0 미친깡통이 건을 지배하는 지금... 이제야 깨달아요 [4] 늒네 2021.12.05 131 0 솔직히 나이트도 모션은 멋있음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