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랭크전 애정캐리더 노각덱으로 어디까지 가능함? 검은깃털갈까마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90 작성일 2021-12-05 11:29:15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2809 함선 오퍼는 암거나장비도 종결이라치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반갑노 2021-12-05 11:29:31 플레 펼쳐보기▼ 반갑노 2021-12-05 11:30:01 근데 이건 애정캐가 뭐냐에따라 다름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30:15 나이트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05 11:30:37 나이트리더면 구라안치고 빡셀듯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30:53 플레3인데 벽느끼는중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05 11:31:09 일단 리더를 고정으로 준다는건 패말림이 남들보다 조금 더 심하다는건 무조건 깔고가야함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31:44 네모네모 2021-12-05 11:32:26 그래도 멘탈유지는 확실히 쉬움 좋아하는거 하는거니까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33:07 컨섹 2021-12-05 11:30:45 *수정됨 저번에 리더 나이트로 인100에서 노는 사람 잇엇는데 이번주로 치면 챌 되겟네 펼쳐보기▼ 반갑노 2021-12-05 11:31:28 그때 업이라 그런거아님? 펼쳐보기▼ 컨섹 2021-12-05 11:31:37 맞음 업 없으면 절대로 그짓 못함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32:07 반갑노 2021-12-05 11:30:56 나이트 리더덱이면 플레가 한계고 1티어덱에 나이트 끼워넣으면 마스터 이상도 가능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05 11:29:47 재무장은 쓰는거임?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30:04 각성은 아니니까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05 11:30:21 주간에따라서 챌린저도 가능하지않을까싶은데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30:34 밀리에밀리 2021-12-05 11:29:49 그 애정캐가 누군지가 중요하지 않게씀? 펼쳐보기▼ 컨섹 2021-12-05 11:29:59 챌린저 펼쳐보기▼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11:30:10 골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장비는 보통 어디서 얻음? [2] 아보라 2021.12.05 90 0 . [10]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129 0 저코 스나중에 류드랑 비빌만한얘 있나 [2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248 0 강등 직전 생전 고인의 개쩌는 무빙 [6] ㅇㅇ 2021.12.05 152 5 지금 킹에 2코유닛만 넣어서 굴리는놈들 있던데 [8] 잉딩 2021.12.05 134 0 건틀렛 콜드케이스를 부순다...오직 그것만 생각해왔다 [12]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5 172 0 나도 대깨카긴하다 [3] ㅇㅇ 2021.12.05 112 0 킹노벤 제발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22 0 와 럭키세븐. [1] 베론 2021.12.05 68 2 2주년에 110 선택권 줫으면 좋겠다 제발 씨발 제발 씨발 [6] 컨섹 2021.12.05 143 0 각시윤 출격 한가지 아쉬운 점 [5] ㅐㄴ 2021.12.05 132 0 2주년은 각성은 안주고 1q2w3 2021.12.05 127 0 정보) 옹졸한새기도 돈이 많으면 [3] 람네 2021.12.05 124 1 다음주 밴 예상 [5] 비염싫어 2021.12.05 94 0 각퀸 옆에 6개 촉수만 없으면 로비 고정이지 ㅋㅋ [6] 씨에스 2021.12.05 108 0 차라리 다 에이함깡우 돌렸으면 좋겠다 마망쭈쭈조 2021.12.05 76 -2 오로치 교미수정산란 언제 출시임 [1] 딥러닝다람쥐 2021.12.05 136 0 깡통년 평타 특수기끊는거라도 삭제하면 안되나 [2] 마망쭈쭈조 2021.12.05 109 -2 ✋질문 이거 늑네 레이드 30짜리같은건 내가 원킬내도댐? [5] 단죄의황녀피슬 2021.12.05 116 0 솔직히 좀 멋있음 [2] 비질란테 2021.12.05 116 0 킹주간엔 에이함깡우 못깝침 [1] 잉딩 2021.12.05 119 0 복귀하고 건에서 공익 처음봤을때 느낌 강렬했음 [3] 샷건 2021.12.05 113 1 혹시 2주년에 각성캐 뿌리면 2호기 키울만한거 있나 [2] 고졸무직백수 2021.12.05 168 0 랭크전 애정캐리더 노각덱으로 어디까지 가능함? [21]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90 0 작품명 엄마에게 먹히는 아들 딸 [1]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09 0 킹 주간엔 모두 평등하게 킹이라 문제지 [2] Poca 2021.12.05 85 0 이시대 참 지식인 [1] 마망쭈쭈조 2021.12.05 113 -3 레벨이랑 건티어는 딱히 큰 상관 없는듯 [2] 비질란테 2021.12.05 122 0 깡통사이드를 구원할 유일한 구원 [10] 잉딩 2021.12.05 133 -3 제이크가 각성 시윤이보다 우월한 점 [1] Vergil 2021.12.05 123 0 출격모션은 캐릭터성을 반영하여 만들어지는데 [14] 시그마져아 2021.12.05 245 0 각우 먼저 꺼내고 이볼브원 꺼내면 [2]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4 0 미친깡통이 건을 지배하는 지금... 이제야 깨달아요 [4] 늒네 2021.12.05 130 0 솔직히 나이트도 모션은 멋있음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5 0 근데 각시윤 궁으로 공중타격댓으면 큰일났을듯 [2] Poca 2021.12.05 125 0 아니 왜 플레 밑바닥에 9종이 있냐 [10] ㅇㅇ 2021.12.05 121 0 한솔이 각성 보고 싶다.. [4] J백수 2021.12.05 126 -1 모네는 어떤 음식을 좋아할까 [5] 비질란테 2021.12.05 109 0 스포 유나 왤캐 좆밥임 [3] 잉딩 2021.12.05 172 0 스포 관리자 취향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81 0 메카닉 기절 수면 면역 삭제가 시급 [1] 마망쭈쭈조 2021.12.05 104 -1 평화롭구만 [9] 학점대폭발 2021.12.05 122 0 시윤이 출격모션은 걍 존나 멋짐 ㅋㅋ [6] 렘딘 2021.12.05 184 0 군대 가기전에 하던 겜이 전역하니 섭종된적 있음? [8]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8 0 건틀렛 그마 승급한 김에 한마디만 하겠읍니다 [8] 마망쭈쭈조 2021.12.05 15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1: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