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반피 되자마자 내가 3코 더 써서 알렉스로 배리어 지우거나 기순이로 기절이라도 먹일게 시발년아
내가 코스트 더 써서 잡아주겠다는데 왜 지 혼자 지 코스트 3배를 홈런쳐서 함선까지 박아넣으려드냐
특수기는 왜 끊고 지랄인지 진짜 하 시발
이제 건 5000점 주차하고 안돌린다 애미뒤진 4코깡통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