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친깡통이 건을 지배하는 지금... 이제야 깨달아요 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0 작성일 2021-12-05 11:26:14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2614 윌버지 더이상 쓸쓸해하지마요 이제 저희와 함께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Poca 2021-12-05 11:26:42 늒네 2021-12-05 11:27:06 마망쭈쭈조 2021-12-05 11:28:21 ㄹㅇ 펼쳐보기▼ 늒네 2021-12-05 11:28: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주년에 110 선택권 줫으면 좋겠다 제발 씨발 제발 씨발 [6] 컨섹 2021.12.05 143 0 각시윤 출격 한가지 아쉬운 점 [5] ㅐㄴ 2021.12.05 132 0 2주년은 각성은 안주고 1q2w3 2021.12.05 128 0 정보) 옹졸한새기도 돈이 많으면 [3] 람네 2021.12.05 124 1 다음주 밴 예상 [5] 비염싫어 2021.12.05 94 0 각퀸 옆에 6개 촉수만 없으면 로비 고정이지 ㅋㅋ [6] 씨에스 2021.12.05 108 0 차라리 다 에이함깡우 돌렸으면 좋겠다 마망쭈쭈조 2021.12.05 76 -2 오로치 교미수정산란 언제 출시임 [1] 딥러닝다람쥐 2021.12.05 136 0 깡통년 평타 특수기끊는거라도 삭제하면 안되나 [2] 마망쭈쭈조 2021.12.05 109 -2 ✋질문 이거 늑네 레이드 30짜리같은건 내가 원킬내도댐? [5] 단죄의황녀피슬 2021.12.05 117 0 솔직히 좀 멋있음 [2] 비질란테 2021.12.05 116 0 킹주간엔 에이함깡우 못깝침 [1] 잉딩 2021.12.05 119 0 복귀하고 건에서 공익 처음봤을때 느낌 강렬했음 [3] 샷건 2021.12.05 113 1 혹시 2주년에 각성캐 뿌리면 2호기 키울만한거 있나 [2] 고졸무직백수 2021.12.05 168 0 랭크전 애정캐리더 노각덱으로 어디까지 가능함? [21]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91 0 작품명 엄마에게 먹히는 아들 딸 [1]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09 0 킹 주간엔 모두 평등하게 킹이라 문제지 [2] Poca 2021.12.05 85 0 이시대 참 지식인 [1] 마망쭈쭈조 2021.12.05 113 -3 레벨이랑 건티어는 딱히 큰 상관 없는듯 [2] 비질란테 2021.12.05 122 0 깡통사이드를 구원할 유일한 구원 [10] 잉딩 2021.12.05 133 -3 제이크가 각성 시윤이보다 우월한 점 [1] Vergil 2021.12.05 123 0 출격모션은 캐릭터성을 반영하여 만들어지는데 [14] 시그마져아 2021.12.05 245 0 각우 먼저 꺼내고 이볼브원 꺼내면 [2]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4 0 미친깡통이 건을 지배하는 지금... 이제야 깨달아요 [4] 늒네 2021.12.05 130 0 솔직히 나이트도 모션은 멋있음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05 116 0 근데 각시윤 궁으로 공중타격댓으면 큰일났을듯 [2] Poca 2021.12.05 126 0 아니 왜 플레 밑바닥에 9종이 있냐 [10] ㅇㅇ 2021.12.05 121 0 한솔이 각성 보고 싶다.. [4] J백수 2021.12.05 126 -1 모네는 어떤 음식을 좋아할까 [5] 비질란테 2021.12.05 109 0 스포 유나 왤캐 좆밥임 [3] 잉딩 2021.12.05 172 0 스포 관리자 취향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81 0 메카닉 기절 수면 면역 삭제가 시급 [1] 마망쭈쭈조 2021.12.05 104 -1 평화롭구만 [9] 학점대폭발 2021.12.05 122 0 시윤이 출격모션은 걍 존나 멋짐 ㅋㅋ [6] 렘딘 2021.12.05 184 0 군대 가기전에 하던 겜이 전역하니 섭종된적 있음? [8]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8 0 건틀렛 그마 승급한 김에 한마디만 하겠읍니다 [8] 마망쭈쭈조 2021.12.05 153 -1 ✋질문 군붕이 조금 플렉스 해보리고 싶음 [5] 조롱박이 2021.12.05 119 1 메이즈 무기만 스충 만들면 나도 깡통 써볼 수 있는데 [1] 극한의가능충 2021.12.05 89 0 공익 진짜 더럽게 안 죽네 [2] ㅇㅇ 2021.12.05 102 0 비극은 상대적인거 같음 [4] 비슈바크 2021.12.05 127 0 빨리 12시넘어야댐 [6] 꿀단지 2021.12.05 152 0 각우라는 말 좀 웃기네 [6] 람네 2021.12.05 181 1 나는 못도망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33 0 각내미 나오면 감고 있었던 눈 떡밥도 풀리는 거지 [5] 씨에스 2021.12.05 130 0 다음주 건에서 밴 누구될꺼 같음? [6]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