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자 한달마다 머리짜르러가기 좃귀찮은데 이제슬슬가야댐
진짜좃귀찮아죽겟네 한달+@로 다이브초기화하는것도 존나귀찮은대...
차라리 기르면 안귀찮아도 되지않을까??????
길러본게이있으면 후기좀

진자 한달마다 머리짜르러가기 좃귀찮은데 이제슬슬가야댐
진짜좃귀찮아죽겟네 한달+@로 다이브초기화하는것도 존나귀찮은대...
차라리 기르면 안귀찮아도 되지않을까??????
길러본게이있으면 후기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