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반지의제왕 <~~~~~~ 역시 2가 좋지......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76 작성일 2021-12-06 06:22:13 https://arca.live/b/counterside/39800560 반박안받음수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천챙 2021-12-06 06:24:50 처음 영화볼땐 곤도르는 로한이 가고있는다는걸 알고있는데 저긴 진짜 간달프 올줄 꿈에도 몰랐으니 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보상 145각성 150중에 뭐가더많이줌? 모니터왕 2021.12.06 64 0 다음 함선 뭐만들까?? [5] 보리스 2021.12.06 118 0 머저리같은새끼 [5] 꿀햇반 2021.12.06 150 3 혹시 큰삽 어디서 사는지 아는사람? [7] 꼬리를문뱀 2021.12.06 117 0 온천스킨 근데 좀 위험하지않나 [4] 뷰룻 2021.12.06 222 0 여러번 본 영화 워렉 2021.12.06 96 0 ??? : 화장실의 커튼과 휴지의 차이점을 아나? [3] dwsss 2021.12.06 130 6 하 시발 솔저76 총도멋지고 나이든거도 멋지구 다 좋앗는데 [2] 꿀때지 2021.12.06 122 0 반지의제왕 그 뭐냐 3편에서 유령 나와서 도와주는거 말고 거의 안범 [1] 극한의가능충 2021.12.06 84 0 근데 게임 캐릭터에서까지 성소수자를 봐야하나; [2] 현붕이 2021.12.06 100 0 렙45인데 6지부까지 뚫을까 [2] ㅇㅇ (1.225) 2021.12.06 82 0 오늘 저녁 뭐먹지 워렉 2021.12.06 77 0 ???: 아직 멀었어 아직 멀었어 조잡하군 나나하라치후유 2021.12.06 88 0 다크나이트 한 20번은 본듯 [1] Edge 2021.12.06 80 0 솔저76 <~~~~~~ 존나열받음시발 [5] 꿀때지 2021.12.06 264 0 솔직히 배드엔딩 해피엔딩 상관없음 [3] 하야테 2021.12.06 107 0 온천 스킨 대신 크리스마스 스킨 몇개 내주지 현붕이 2021.12.06 60 0 해피엔딩 오래기억되는 영화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6 97 0 오버워치 전성기떄만해도 영화나오는거기대햇엇음 [2] 꿀때지 2021.12.06 181 0 스포 그늘이 정말 좋았던점 [1] flawless 2021.12.06 114 1 넷플릭스는 계속 끊어두는 건 별로고 밀리에밀리 2021.12.06 81 0 이번주 없뎃이던가? [2] MMT 2021.12.06 110 0 각성 호라이즌 필수캐임? [6] ㅇㅇ (122.202) 2021.12.06 221 0 반지의제왕 <~~~~~~ 역시 2가 좋지...... [1] 꿀때지 2021.12.06 176 0 살면서 제일 반복해서 많이 본 영화 [4] ㅇㅇ 2021.12.06 138 0 몸상태가 너무 안좋아 [1] 킹헤일로 2021.12.06 84 -1 뉴비 전당5 처음 깼다 [8] 도오오올진 2021.12.06 136 0 머리 긴사람 있냐 [21] 부식되는세계 2021.12.06 144 0 기존장비 티어업 시스템은 ㄱㅊ네 [2] ThatYoU 2021.12.06 155 0 길티 신캐추가 [5] humble 2021.12.06 150 1 살면서 가장 여러번 본 영화 : 쇼생크탈출 [7] 꿀때지 2021.12.06 119 0 그 게임은 1년 지나고도 야리돌림 당하네 [3] Edge 2021.12.06 177 0 난 반지의 제왕보고 충격먹었는데 [2] 천챙 2021.12.06 121 0 새벽의저주는 엔딩이 찜찜해서 여러번 보기 좀그렇더라 [2] 꿀때지 2021.12.06 108 0 "마부작침" 4행시 해본다 [3] 알파버지니스 2021.12.06 97 0 건틀렛 네판 연속 함선 막타 함선으로 치는중 [1] 컨섹 2021.12.06 125 0 없뎃이라 패누기대도안대는데 붕개나해야겟음; 무야홍어 2021.12.06 62 0 스비식 게임 운영 루틴 [3] 아이스링크샾 2021.12.06 98 0 잘 모르면 몰?루콘 쓰지말고 지나가라 [16] ㅇㅇ 2021.12.06 166 0 패누 44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12.06 81 0 근데 배드엔딩이나 새드엔딩이 작품에 더 좋은거 같기도 함 [2] ㅇㅇ (14.35) 2021.12.06 151 1 아직도 기억에 남는 엔딩 123 [2] 꿀때지 2021.12.06 130 0 온천스킨 언제나온대?? [3] ㅇㅇ 2021.12.06 127 0 부모님세대는 넷플릭스가 좋음 [2] 꿀때지 2021.12.06 127 0 개연성 있는 배드엔딩 vs 개연성 없는 해피엔딩 [13] flawless 2021.12.06 2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6 06: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