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는 3종인거 확실한데 비스트도 3종인진 모르겠네


인게임 좀 예쁘게 찍어보려고 이펙트 괜찮은 각시윤 데려다가 UI 지우고 찎어봄


일러딸 뿐만 아니라 인겜도 참 괜찮은데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