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낼 뽑기 천리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7 작성일 2021-12-06 09:16:21 https://arca.live/b/counterside/39810470 지금 이볼브원하고 퀸빼고 풀각인데 담 신캐 존버할까 아님 퀸 뽑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뚜빵이 2021-12-06 09:16:45 신캐 펼쳐보기▼ 뚜빵이 2021-12-06 09:17:08 퀸이 안좋다 이런건 아니고... 다른거 다 있으면 아쉬울 일은 없음 펼쳐보기▼ 천리사 2021-12-06 09:17:46 존버하겠음 ㄱㅅㄱㅅ 펼쳐보기▼ ㅇㅇ 2021-12-06 09:17:02 기채권 널널하지않으면 킵이 나을거 같은데ㅐ 펼쳐보기▼ 천리사 2021-12-06 09:17:56 그래서 고민중인데 존버하기로 결정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튜바챌 군침이 싹 도는구만 [1] SmuSaj 2021.12.06 143 0 블프스킨패키지 살까?? ㅇㅇ 2021.12.06 64 0 튜바 먹을 생각에 군침이 싹 도는구만 SmuSaj 2021.12.06 57 0 나도 가은이 쓸래 [8] 테토 2021.12.06 137 0 카일 전장 맞췄는데 바로 창고행 [3]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6 162 0 (권한 없음) 누구 그릴까 [9] 신포도 2021.12.06 117 0 오르카는 신? [1] 시니즈 2021.12.06 100 0 싸이 왜이리 맛있음 [10] 역시난 2021.12.06 159 0 건틀렛 이번주 건은 손 떼야 하나 [1]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6 162 0 3일만에 PC카사 하니까 살것 같노 [12] 촤드 2021.12.06 171 0 내일 강화이벤나오면 거기 돌아야 한다고? 이벤트 상점 재고 좀 봐죠 [3] 후두루 2021.12.06 110 0 오늘도 나는 이터를뺀다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6 98 0 48 깼다!! [5] 이볼브 2021.12.06 105 3 Cowshoefrozen [7] 게테라토스 2021.12.06 156 0 아니 진짜 이볼브원 밴 없엇네 [6] 판타지카 2021.12.06 163 0 아니 ㅅㅂ 능지 실환가 [8] 청정뉴비 2021.12.06 225 2 이벤트상점은 무지성으로 다 바꾸면 되나유 [5] 후두루 2021.12.06 106 0 몬가 윾미나 인기 좀 많아진거 같음 [4] 조롱박이 2021.12.06 182 0 와 튜바챌 ㄷㄷ ㅇㅇ 2021.12.06 102 0 나만 념글 검색 안됨? [6] 비질란테 2021.12.06 125 0 혼틈 만화추 [3] NaNi 2021.12.06 212 0 ✋질문 낼 뽑기 [5] 천리사 2021.12.06 87 0 건틀렛 이번주 건 메타 개좆같음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6 119 0 퍼니싱 해본사람? [9] 후두루 2021.12.06 177 0 애기 시그마몬 진~화 [8] 씨에스 2021.12.06 140 5 애미뒤진짱깨년 이번주에 뭘로잡지 [1] 나도줘 2021.12.06 88 0 구인/구직 ######선착순####한명##### [17] 잉딩 2021.12.06 204 -1 베놈2 본 사람 있음? [3] 다비쿵 2021.12.06 99 0 구인/구직 나, 원한다, 협력사 [3] 라이프니츠 2021.12.06 139 0 7t가 탱템 케이스,고르디 의존도 줄여주는게 좀 큰듯 [2] OldKing 2021.12.06 204 0 다이브 양학구간 뛰는 참에 찍은 3종 솔격하는 각시윤 [4] 뚜빵이 2021.12.06 133 0 차단먹으면 글삭도 못함? [12] ㅇㅇ (110.11) 2021.12.06 231 0 모작 공격 방어 대공 한번에 돌릴수있었으면 좋겠어 시니즈 2021.12.06 47 0 어? [9] 라이프니츠 2021.12.06 143 1 창작 "시그마, 너는 내 딸이 아니야." [36] 샷건 2021.12.06 1890 68 우리 퀸아가 무시하지 마! [5] 내장탕 2021.12.06 122 1 튜바에서 원하는 옵션 확률이 몇임? [5] NaNi 2021.12.06 122 0 라오 광고 개씨발 ㅋㅋㅋㅋㅋㅋㅋ [8] 배가아픈레후 2021.12.06 372 1 지짜좆댔ㄷ시밮 [6] 킹헤일로 2021.12.06 139 0 1990주화 튜바 1000개 개창렬인 이유 [3] 게테라토스 2021.12.06 170 0 야는 뭔겜임 [6] ㅇㅇ 2021.12.06 184 0 그래서 중섭에는 패스 가격을 얼마에 팔았는데 비질란테 2021.12.06 117 0 실시간 카붕이 이색기 뭐냐.. [15] Edge 2021.12.06 20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6 09: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