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빡센 재무장도 연협권 박아서 하루에 110렙 만드는게 일반적이라
몇달에 걸쳐서 하라는 과제가 던져지니까 받아들이기 힘들어 하네
재무장은 매달 2개씩 나오는거니까 좆같았는데 템은 만들기만 하면 유닛끼리 공유도 되고 장기 컨텐츠로 나쁘지 않을듯
대놓고 빡센 재무장도 연협권 박아서 하루에 110렙 만드는게 일반적이라
몇달에 걸쳐서 하라는 과제가 던져지니까 받아들이기 힘들어 하네
재무장은 매달 2개씩 나오는거니까 좆같았는데 템은 만들기만 하면 유닛끼리 공유도 되고 장기 컨텐츠로 나쁘지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