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계약미션으로 미니 주는거 다신 못얻음? qpqp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7 작성일 2021-12-13 14:00:31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5016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VCT 2021-12-13 14:01:09 ㅇㅇ 펼쳐보기▼ VCT 2021-12-13 14:01:22 각성 첫픽업에만 힘 펼쳐보기▼ VCT 2021-12-13 14:01:28 함 펼쳐보기▼ qpqp 2021-12-13 14:01:51 망겜 수준 펼쳐보기▼ VCT 2021-12-13 14:02:12 VCT 2021-12-13 14:02:26 지금뽑아도 미니각후 못먹으니 지르지마셈 펼쳐보기▼ qpqp 2021-12-13 14:02:57 걔는 이미 있는데 겜 망해서 안하고 있었응 펼쳐보기▼ VCT 2021-12-13 14:03:08 ㅇㅇ 2021-12-13 14:01:39 아직까지는 그럼 펼쳐보기▼ qpqp 2021-12-13 14:02:25 Ozymandias 2021-12-13 14:02:0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도 옆집처럼 설문조사 하자 [2] 헥토르 2021.12.13 104 1 진짜 오로치 젖탱이 존나 야하네 [2] 로자리아오너 2021.12.13 134 0 얘네좀 치우고 싶어 화들짝 2021.12.13 59 0 뉴비 드디어 에델픽업이다... [1] VCT 2021.12.13 89 0 오로치 마왕 아니라니까 좆이 식었는데 [3] gaeun 2021.12.13 156 0 오로치 이거 노팬 노브라임? [3] ㅇㅇ 2021.12.13 177 1 7t가 재무장 초안보단 낫긴한데 [2] 요정버서 2021.12.13 69 0 로자 vs 하림 vs 소림 vs 힐데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51 0 그냥 이터 혜자패키지나 자주팔아줘쓰면조켓다 [2] 홍삼 2021.12.13 61 0 슈퍼 가서 지존음료수 사왓다 [1] 컨섹 2021.12.13 63 -1 오로치 의?외로 레인저네 djin70 2021.12.13 57 0 ㅍ)오르카 은근히 큰것같음 [4] 팔도 2021.12.13 133 0 재무장 핑챙이 업핑챙급은 되겠지? [1] 클린유저 2021.12.13 71 -1 이터 파는거 좀 효율 더 좋아졋으면좋겟음 [4] 꿀때지 2021.12.13 65 0 뉴비 채용권 65장있는데 [6] ㅇㅇ 2021.12.13 200 0 뉴비 내일이면 드디어 에델 얻는다 [5] 뽀삐 2021.12.13 79 1 오로치 누나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76 0 혼란한 챈에 외국산 류드밀라 [7] 그냥막만든아이디 2021.12.13 147 6 내일 오로치 비틱 간다. [1] 다비쿵 2021.12.13 53 0 음...사실은 장비 몰?루 것음 [3] 꼬리를문뱀 2021.12.13 59 0 t7 나오면 다른거 다 ㅈ까고 올공속 해보고싶음 [1] swon 2021.12.13 51 0 근데 각우가 5종급이잖아 [5] Cacao 2021.12.13 154 0 와 이터 부족하네 룰lulu 2021.12.13 47 0 계약미션으로 미니 주는거 다신 못얻음? [11] qpqp 2021.12.13 127 0 그동안 육성 컨텐츠가 죄다 하루면 끝나는 거여서 적응 기간이 필요해 류금테이오 2021.12.13 59 -2 그래도 내일이면 오랜만에 가챠하네 [2] 소나기나기 2021.12.13 59 0 오로치 마왕은 아닌갑네 [4] 로자리아오너 2021.12.13 145 0 이제 이터도 계획적으로 써야겠네 [2] ㅇㅇ 2021.12.13 86 0 무녀님의 유일한 전용 딜도가 되고싶다 [7] 팔도 2021.12.13 97 1 각유나 배꼽냄새 맡아보고싶다 [5] 화선 2021.12.13 120 0 난 렐릭 SR 짐찜해서 셋바못쓸거같은데 [4] 꿀때지 2021.12.13 104 0 나도 시간 삭제 능력있음 좋겠다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13 140 0 슬슬 자자 [7] 베버 2021.12.13 59 0 이거 그림자가 유륜으로 보임 [15] 뱅레이 2021.12.13 172 1 뭐?? 오로치쨩 구린것같아서 거른다고??? [2] 엿이나처무라 2021.12.13 102 0 오로치 누나 맘마통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64 0 내일 언팩 기대되네 [1] 여우불 2021.12.13 158 0 (권한 없음) 생각해보니까 대시도 페도 아니냐? [8] 뽀삐 2021.12.13 94 0 모듈챌도 크레딧 옆에 붙여야함 베버 2021.12.13 50 0 근데 오로치 구슬 어떻게 꺼내는거야?? [2] 시영이 2021.12.13 99 0 클로디아 수녀님의 성수로 축복받고싶다 [10] 던붕이 2021.12.13 151 2 겜오픈때잠깐햇다가다시해보려는데 [11] 란돌이 2021.12.13 105 0 오로치는 한 4종정도냐? [5] ㅇㅇ 2021.12.13 75 0 근데 오로치 성능 얘기는 하나도 없는거같네 [8] 소나기나기 2021.12.13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4: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