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T 초전도 공속 스충언제나오냐...

그나마 강화했던 보조장비들은 이상한 옵이 많아서 강화재료로 넘겼는데 이쉨들은 고점에서 물린 주식같음

작년 여름까지만 해도 이게 메이즈 다음 종결급이었는데 지금은 볼때마다 화병 올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