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같았으면 7t 저거 보면 좀 빡쳤을탠데
재무장 터진 이후로 카사에 지를돈 플스5 하고 게임 사느라 돈 다 꼴아박고나니까 크게 화가 안남
스비에 기대가 크게 사라지니까 걍 좆같은 스비새끼들 또 병신짓 하네로 밖에 안보임

시발 소울워커도 이렇거 정 떨구다가 이젠 겜 접도 안하는데 카사도 똑같은 길을 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