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로치 어때보임? adap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9 작성일 2021-12-13 14:15:03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6010 그냥 에델이나 뽑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아루룽 2021-12-13 14:15:14 ㅇㅇ 2021-12-13 14:15:35 이뻐보임 펼쳐보기▼ 늒네 2021-12-13 14:15:48 어차피 좆침반으로 다 뽑을거기 때문에 성능분석이 의미가 없음 펼쳐보기▼ 누소 2021-12-13 14:16:01 에델은 확실히 3인분은 하고 오로치는 나와봐야 알음 펼쳐보기▼ 졸린곰 2021-12-13 14:18:31 마키스타급 결함투성이 개병신 아니면 다 뽑는데 결국 애정 차이지 펼쳐보기▼ NoNo세븐 2021-12-13 14:20:19 좋을 꺼임 스킬셋이 좋음 계수가 곱창나지 않는 이상 100% 좋을 꺼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양하림 전장 셋바 쓸만한가? [8] 다비쿵 2021.12.13 170 0 슈발리에 스킨 언제나옴? 고프닉미야 2021.12.13 58 0 SEX [14] OldKing 2021.12.13 199 0 술한잔마셨읍니다,,,, [2] 보지 2021.12.13 91 0 쿼츠 월정액 삭제해서 이터 쬐끔 주는것도 가져갔으면서 [2] 소나기나기 2021.12.13 86 3 소신발언함 [9] 던붕이 2021.12.13 177 6 창작 콘 두개 만들어왔슴. [19] ㄹㅅㅁ 2021.12.13 1179 35 리타가 ㄹㅇ 꼴리는점 ㅋㅋ [4] 시영이 2021.12.13 107 0 핑챙은 왜 온천스킨 안줘 [2] 미나링 2021.12.13 121 0 카사다했다 [4] 블루아카이브 2021.12.13 50 0 이터 사는거 뭐뭐 있나요? [5] 베베파우 2021.12.13 79 0 소신발언한다 후우 [3] ㅇㅇ 2021.12.13 82 -2 왜 안불타냐? ㅎㄷㅇㅅ? [11] ㅇㅇ 2021.12.13 197 3 카사에서 호불호 제일 갈리는 애가 얘 아니냐 [7] Cacao 2021.12.13 145 0 재등이 성능 상향은 없는데 [2] KIRAREKI 2021.12.13 104 0 무지성 라이트 하기 좋게 소탕기능좀 강화햇으면좋겟ㄴ드ㅔ [3] 꿀때지 2021.12.13 73 1 오로치도 성욕때문에 어쩔수없을때가 올텐데 정신은 뱀이잖음.. ㅇㅇ (121.133) 2021.12.13 82 0 상특) 저번 모듈챌도 거름 [2] ㅇㅇ 2021.12.13 90 0 중첩 몇 번 터지니 정 떨어지려고 하네 [2] 극한의가능충 2021.12.13 84 1 GTA 헬조선 [5] 액션쾌감 2021.12.13 185 3 짤녀 이쁜만큼 카사함 [4] 탄산수 2021.12.13 120 1 근데 라?이트도 아니고 하?드도 아닌 사람은 뭐라고 함? [13] 스노우랫 2021.12.13 126 0 개인적으론 7티어 장비도 그런데, 정보 이샛기가 더 짜증나 [1] ㅇㅇ 2021.12.13 50 0 오로치 어때보임? [6] adape 2021.12.13 109 0 모듈챌은 중첩 힘든게 가장 빡침 [2] westyoon 2021.12.13 134 0 격전 돌지마라 누소 2021.12.13 77 0 일섭오픈 코앞이라그런지 소개영상가튼거 점점더 올라오내 홍삼 2021.12.13 93 0 웃기면 자러감 [3] 독호메 2021.12.13 65 0 불타지 말아야 하는 이유 ㅇㅇ 2021.12.13 54 0 모듈챌 안터지던게 갑자기 중첩 썻더니 터지네 ㅋㅋ [4] 극한의가능충 2021.12.13 105 0 오로치 태생이 짐승이라 팬티 안입고 다니는거였네 [2] ㅇㅇ (202.168) 2021.12.13 94 2 어잠만 모듈챌 오늘까지엿네 [1] 견로 2021.12.13 68 0 T7 vs 7T ㅇㅇ 2021.12.13 78 0 리타 나랑 결혼했으면 살았을텐데... [3] 시영이 2021.12.13 99 0 숙제 끝~ [3] 불타는쓰레기 2021.12.13 113 3 나그가 천천충이다, 7티뭔지모르겟다, 생각하기실타! 하는사람만 클릭 [9] 꿀때지 2021.12.13 217 7 마왕은 몇종급 이냐?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66 0 7t 장비에 대한 개인 생각 [4] NoNo세븐 2021.12.13 152 3 얼리버드 기상 당끼사장님 2021.12.13 47 0 인겜성능이 얼마나 미쳐돌아가는지 알겠다 [18] Cacao 2021.12.13 233 0 빨리 격전이나 하셈 [5] 꿀때지 2021.12.13 245 2 뉴비 이거 왜케 안모임 [15] ㅇㅇ 2021.12.13 153 0 브리트라 4종이냐 3종이냐? [5] Cacao 2021.12.13 164 0 크레딧 70만 남았네... 미야 2021.12.13 54 0 바이바이 내 예쁜 모듈챌아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3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4: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