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생긴 것부터 호불호 많이 갈리더라
성능 좋은것도 크게 데였던 고인물들은 싫어하고
솔직히 나는 지수한테 낚여서 시작했지만 미니 보자마자 결재버튼 눌렀는데
퇴폐미 개쩔지 안냐 나는 미니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