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종 몇종 이런거 체감 안오잖아 이제


2~4종은 침식체간에도 격차가 너무커서 얘가 왜 n종임? 하고물어보면

나도 몰????루???? 미나링이 알아서 잡겠지뭐 이렇게됨


애초에 등급이라는게 존재하는 이유가 관리국에서

n종에 대해서는 x급의 파괴력이 있으니 a정도의 병력이 필요하다

이걸 나눈거고 몇번 침식경보울리면 솔저들이 뒤져가면서 알려줬잖아


먼가 요즘은 그냥 개나소나 다 각성해버리니까 침식체가아니라 샌드백이나 스카우터같아

얘기할만한거리가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