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난 완전 라이트유저라 


재무장도 솔직히 불타는거 구경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료주면 좋고 안주면 그만


암튼 다들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