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시간과 돈을 쓴만큼 정직하게 리턴이 돌아오는게 아님
시행횟수빨이 있긴 하겠지만 기본적으론 보정치 없는 운빨로 잠재가 붙는 시스템이라서
내쪽은 돈부어가며 렐릭파밍 뺑이돌렸는데 죄다 솔메에 R따리에 잠재 똥같이 붙고
건에서 진 상대 템 까보니까 레벨은 나보다 적고 2군따리 렐릭세팅같은 것도 없으면서 주력은 씹비틱 잠재 붙은 0티어 렐릭장비 차고있는거 보면
꼬움수치 많이 올라갈거같음
이게 시간과 돈을 쓴만큼 정직하게 리턴이 돌아오는게 아님
시행횟수빨이 있긴 하겠지만 기본적으론 보정치 없는 운빨로 잠재가 붙는 시스템이라서
내쪽은 돈부어가며 렐릭파밍 뺑이돌렸는데 죄다 솔메에 R따리에 잠재 똥같이 붙고
건에서 진 상대 템 까보니까 레벨은 나보다 적고 2군따리 렐릭세팅같은 것도 없으면서 주력은 씹비틱 잠재 붙은 0티어 렐릭장비 차고있는거 보면
꼬움수치 많이 올라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