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시간과 돈을 쓴만큼 정직하게 리턴이 돌아오는게 아님

시행횟수빨이 있긴 하겠지만 기본적으론 보정치 없는 운빨로 잠재가 붙는 시스템이라서

내쪽은 돈부어가며 렐릭파밍 뺑이돌렸는데 죄다 솔메에 R따리에 잠재 똥같이 붙고

건에서 진 상대 템 까보니까 레벨은 나보다 적고 2군따리 렐릭세팅같은 것도 없으면서 주력은 씹비틱 잠재 붙은 0티어 렐릭장비 차고있는거 보면

꼬움수치 많이 올라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