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는 사커스피리츠와 에픽 그리고 원신을 해본 결과, 이번 7t 장비는 그럭저럭 나온거 같아요.

뭐 못해도 1단계 2단계 천천히 한다면 언젠간 얻고 융합핵처럼 1개의 10개의 촉매제가 필요하진 않으니 순한맛 정도로 만족합니다.

하지만 제일 불안한건 pvp의 격차가 문제. 그나마 이걸 해결하기 위해 기존 장비들도 상향을 먹었는데 어떻게 될지...


결론:악랄한 장비를 수없이 견뎌와서 그런지 중 정도 순하고 생각합니다.(위에 적진 않았지만 프리코네도 해봐서 아는데 엄청 악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