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대강 허밍 메이즈 고르디 도전자 이런거 10강 하고
7티업글이나 허셈
7티 렐릭장비 신경끄구
업글조차 싫다?
렐릭재료 파밍하는곳조차 안갈거다?
ㄹㅇ 고능아
저히 그냥 같이 기밀작전으로 이터 싹 빼구 겜끌까요?

그냥 대강 허밍 메이즈 고르디 도전자 이런거 10강 하고
7티업글이나 허셈
7티 렐릭장비 신경끄구
업글조차 싫다?
렐릭재료 파밍하는곳조차 안갈거다?
ㄹㅇ 고능아
저히 그냥 같이 기밀작전으로 이터 싹 빼구 겜끌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