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대강 허밍 메이즈 고르디 도전자 이런거 10강 하고

7티업글이나 허셈

7티 렐릭장비 신경끄구


업글조차 싫다?

렐릭재료 파밍하는곳조차 안갈거다?


ㄹㅇ 고능아 

저히 그냥 같이 기밀작전으로 이터 싹 빼구 겜끌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