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미니가 3종~4종 하위라고 칠 수 있고 울브즈베인 사용하는 미나가 미니 이겼었고

7챕에서 각성미나가 4종 이겼으니까 지금은 미나가 4종 이상이란건데
마왕 사도가 5종급이라고 했었고 부사장이 테크5들면 사도 싸대기 때린다 했었고

각우도 진심모드 하면 2초동안 사도 스펙으로 싸우는데 4종 브리트라 수십 쓸어버렸고

그럼 오로치는 4종 중간 정도인가?
어째 파워레벨 따질수록 오로치 병신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