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로치 좋아보임? 누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1 작성일 2021-12-13 14:05:34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5349 설명만 봐선 난 잘 모르겠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아루룽 2021-12-13 14:06:32 누소 2021-12-13 14:06:39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4:06:44 누소 2021-12-13 14:06:56 졸린곰 2021-12-13 14:09:00 결국 4코 값 하는 스텟을 가졌냐 아니냐라서 몰루? 펼쳐보기▼ 사브나크 2021-12-13 14:09:06 아무리 좋아보이게 써놔도 나와봐야 아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왕은 몇종급 이냐?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67 0 7t 장비에 대한 개인 생각 [4] NoNo세븐 2021.12.13 153 3 얼리버드 기상 당끼사장님 2021.12.13 48 0 인겜성능이 얼마나 미쳐돌아가는지 알겠다 [18] Cacao 2021.12.13 233 0 빨리 격전이나 하셈 [5] 꿀때지 2021.12.13 245 2 뉴비 이거 왜케 안모임 [15] ㅇㅇ 2021.12.13 153 0 브리트라 4종이냐 3종이냐? [5] Cacao 2021.12.13 164 0 크레딧 70만 남았네... 미야 2021.12.13 54 0 바이바이 내 예쁜 모듈챌아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3 144 0 요즘 카사에 돈 지른게 없어서 그런가 [10] 이리스유마 2021.12.13 188 0 소림이는 발렌타인 스킨이 ㄹㅇ ㅆㅅㅌㅊ [4] 팔도 2021.12.13 176 0 댕시가 든거 뭐임? [4] 쿵쿵홍 2021.12.13 92 0 근데 긴급채용권 아직 들고있는 사람이 있음? [1] 졸린개 2021.12.13 94 0 궤적 우선적으로 교환할 거 ㅇㅇ (220.65) 2021.12.13 46 0 T7은 이제 한 한달하면 사람들 말라죽기 시작하긴 할듯 [2] 스노우랫 2021.12.13 105 0 오로치 스킬에 분신 어쩌고 있던거 같은데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14 0 그러고보니 카사에 망자유닛이 왤케많음 [1] 솔라눔 2021.12.13 78 0 7T의 흥망은 다음 컨텐츠에 달려있다고 봄 요정버서 2021.12.13 57 1 긴급 채용 쿠폰은 코레시절 유산 아님? [3] 류금테이오 2021.12.13 97 0 본인 라이트 유저인데 [39] ㅇㅇ 2021.12.13 2040 74 다들 후라이 미션은 다 깸? [5] Mordrad 2021.12.13 82 1 긴급 채용 쿠폰이 사라진다는거구나 [4] 광케이블 2021.12.13 171 0 난 이터 사는거 아깝던데 ㅇㅇ 2021.12.13 50 0 오로치 좋아보임? [6] 누소 2021.12.13 121 0 이런 빨간리본 달고 다니는거 [1] 팔도 2021.12.13 77 0 스포 근데 스토리에서 나오는 4종은 얼마나 센거지 [9] Cacao 2021.12.13 232 0 주시윤도 이번 오롱이처럼 [3] 꼬리를문뱀 2021.12.13 82 0 크리스마스 스킨 소림이 번쩍 들어서 나도줘 2021.12.13 45 0 근데 뭐뭐 사라진거? [4] 학점대폭발 2021.12.13 105 1 우리도 옆집처럼 설문조사 하자 [2] 헥토르 2021.12.13 103 1 진짜 오로치 젖탱이 존나 야하네 [2] 로자리아오너 2021.12.13 134 0 얘네좀 치우고 싶어 화들짝 2021.12.13 58 0 뉴비 드디어 에델픽업이다... [1] VCT 2021.12.13 89 0 오로치 마왕 아니라니까 좆이 식었는데 [3] gaeun 2021.12.13 156 0 오로치 이거 노팬 노브라임? [3] ㅇㅇ 2021.12.13 176 1 7t가 재무장 초안보단 낫긴한데 [2] 요정버서 2021.12.13 68 0 로자 vs 하림 vs 소림 vs 힐데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50 0 그냥 이터 혜자패키지나 자주팔아줘쓰면조켓다 [2] 홍삼 2021.12.13 60 0 슈퍼 가서 지존음료수 사왓다 [1] 컨섹 2021.12.13 62 -1 오로치 의?외로 레인저네 djin70 2021.12.13 56 0 ㅍ)오르카 은근히 큰것같음 [4] 팔도 2021.12.13 133 0 재무장 핑챙이 업핑챙급은 되겠지? [1] 클린유저 2021.12.13 70 -1 이터 파는거 좀 효율 더 좋아졋으면좋겟음 [4] 꿀때지 2021.12.13 65 0 뉴비 채용권 65장있는데 [6] ㅇㅇ 2021.12.13 1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4: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