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래는 재무장을 평범하게 내고 7t로 돈 빨아먹을 셈이었는데 호로로로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3 작성일 2021-12-13 14:29:12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6992 중간에 급하게 노선을 변경해서 재무장으로 돈 빨아먹고 7t를 평범하게 내기로 한거같음재무장 퀄리티 ㅈ박은것도 그렇고 예전부터 계획한거였으면 이랬을 리가 없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형제철물 2021-12-13 14:33:52 이게 평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묶여서 제압당한거 같음 [6] ㅇㅇ 2021.12.13 138 2 레인저 키울만한애 여기서 추천점 [9] 라란의화비 2021.12.13 98 0 진짜 콜록이년 개꼴린다 미친음탕한년 [4] 테토 2021.12.13 120 0 호라이즌 스펙 얘기하니까 [1] NaNi 2021.12.13 48 0 건틀렛 드라코 템 뭐주는게 좋음 [3] 뇌가있는용기병 2021.12.13 126 0 중첩작전도 일섭 형님들이 좆같다고 하면 없에주겠지 ㅋㅋ [2] ㅇㅇ 2021.12.13 76 0 뉴비쟝 드디어 다이브 46깼다 [3] ㅇㅇ 2021.12.13 76 0 ㅋㅋㅋ 린 방빼기 d-1 [4] Such 2021.12.13 128 0 결국 pve도 t7장비 위주로 갈텐데 [5] 형제철물 2021.12.13 115 3 내 이럴 줄 알았다 [4] 갓겜충아님 2021.12.13 126 0 오로치 <--- 이거 완전 미친년 아님? [4] 잉딩 2021.12.13 253 1 스비가 커뮤 진짜 잘 보는게 뭐냐면 [10] 역시난 2021.12.13 181 1 님들공략대로함선맨듬 [7] 김사세요 2021.12.13 107 4 피오네 성능은 개똥캐임 [2] 누소 2021.12.13 174 0 솔직히 오로치 <~~~~~ 개 좁밥새기 같지않음? [9] 꿀때지 2021.12.13 172 0 뉴비쟝 다이브 46 절호의 기회다 [2] ㅇㅇ 2021.12.13 85 0 7t 신경쓰지마 다비쿵 2021.12.13 81 0 근데 얘네들은 인게임에서도 바스타올만 걸치고 나오는건가? [2] ㅇㅇ 2021.12.13 125 0 3-4종은 한 카테고리에 묶이는게 이상한 놈들이 많음 스노우랫 2021.12.13 60 0 근데 류드는 그럼 몇종급이냐 [5] Cacao 2021.12.13 133 0 에리어스는 어쩔수없다 [1] ㅇㅇ 2021.12.13 63 0 카사 생각나서 올만에 들갔는데 [2] ㅇㅇ (14.7) 2021.12.13 112 0 나 지금 콧물이 안멈추는데 [9] dwsss 2021.12.13 91 0 원래는 재무장을 평범하게 내고 7t로 돈 빨아먹을 셈이었는데 [1] 호로로로롱 2021.12.13 94 0 피오네 당장 키워야겠어 시영이 2021.12.13 58 0 어? 우편함에 우편이 왔네? [9] 아네모네 2021.12.13 159 7 아 근데 피오네 스킨 희귀인거 존나 아쉽네 Vergil 2021.12.13 131 1 ✋질문 나 장비 이제 이해 했음 혹시 맞는지 봐줄 수 이쓴ㄴ사람? [11] 케로로소대 2021.12.13 160 0 침식파는 여성호르몬이 분명한 EU [2] 광케이블 2021.12.13 176 2 훠어어어어!! [2] 다먹음 2021.12.13 64 0 이 콘 좀 커여운듯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13 88 0 그래도 스비가 나름 많이 참은거같아 [6] ㅇㅇ (220.70) 2021.12.13 135 0 선택권 뭐 받을까? [9] 난운이없다 2021.12.13 137 0 솔직히 ~종 침식체 설정 완전조졋음 [12] 꿀때지 2021.12.13 208 0 소신발언 함 [4] Cacao 2021.12.13 107 1 t7장비 또 재화 미친듯이 쳐먹네 [2] 형제철물 2021.12.13 116 0 이번 스킨은 피오네만 사고 걸러야겠다 [2] 늒네 2021.12.13 110 0 냉혹한 의도와 달라진 기사 [1] Irosis 2021.12.13 91 0 아,,라면하나 남았는데 먹고 잘까...??? [6] ㅇㅇ 2021.12.13 121 0 피오네가 아니라 브륜 2021.12.13 57 0 이야 스킨 이쁜것들 좀 나오나보네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13 72 0 피오네 개씹음탕한년 온천가자마자 여자인거 틱 팍팍내네 테토 2021.12.13 83 0 근데 쟤네 온천옷 입으면 [2] 역시난 2021.12.13 85 0 핑챙 공룡잠옷스킨 밑에 승부속옷이면 꼴릴거 같다고? [2] Cacao 2021.12.13 134 0 머야 피오네 단발 아니었음? [4] 눈꽃1 2021.12.13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4: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