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까지

"아 무슨무슨 재화 개많다"

"이거 섭종 때까지 쓸 듯"

"솔직히 이거 쓸 곳이 없음

이런 글 보고 안 쓰는 재화 긁어 모아서 신규 컨텐츠 만드는거

속 다 보임

오퍼 나오기 전에는 정보가 나름 여유있던 재환데

이제는 갑자기 희귀재화 되버리고


인물 데이터는 사실상 테포 썩어 넘치던 사람들

애정캐 하나씩 더 만들라고 넣어준거랑 마찬가지였는데

이제 졸라 부족함


저거 두 개 떡상하면서

자동적으로 테포는 원래 쓸모있는 재화에서

뒤지게 많이 필요한 재화된거 보면 얘네 머리 진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