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K교육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7]
늒네
Asu
하얀마음뿌꾸
그냥막만든아이디
빵빵레후
아루엘
꿀단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리나한테 기술전수해주고 싶네
98
0
근데 무녀 몸 비처녀아님?
[6]
235
0
시바 외전 편입 개편해야해 ㅋㅋㅋ
[1]
106
1
스포
오로치가 이쁜 것이 아니라
[3]
327
0
건틀렛
라이노 요샌 진짜 굴리기 힘들긴 하다
[7]
181
0
벌써 65렙인데 없는 유닛이 너무 많아
[15]
156
0
그래도 요즘 이벤에 관남충, 펜릴 관여 줄어서 맘에듬
[6]
102
0
근데 7t 만든다는 고급장비소재가 이거임?
[5]
155
0
무녀 죽인새끼들 꼴알못이네
[1]
77
0
7t 낀다고 다이브50 챌4를 밀수있을끼
[6]
108
0
리벳 당연히 하드 난이도에서 파밍이겠지?
[1]
67
0
오로치 진짜 씹꼴리네
283
3
진짜 1년만에 스토리보네 ㅋㅋ
[2]
122
2
내일 기대된다
[2]
81
0
결국엔 espr은 리벳 하루 3회 클리어가 끝이야?
[7]
111
0
오로치 건애서 못쓸거 같은데
97
0
오로치 그렇게 나쁜 애는 아닌거 같음
[1]
249
3
미니 후라이 오너 ㅋㅋㅋ
[1]
116
0
오로치 컷신은 이게 중요함
[2]
338
0
오로치 격전 모더에서 쓸거같음
[2]
190
0
스포
오로치 약간신경쓰이는점
[7]
224
1
용도보고 스킨사는게 어디있어
[5]
93
3
쉬발 방어소대가 왜 자꾸 이기지
[14]
152
-1
K교육
[7]
131
0
융핵존버했다가 한달차에딱 쓰알재무장한개만들고
53
0
이터 태울때 중첩작전 이거 안하면 그냥 라오식 통발임
[1]
113
0
피오네의 용도는 딱 한가지임
[2]
153
0
에델 스킬 완전 프라이드 아님?
[6]
132
0
월정액상품마다 관리지원금상자 하나씩 매일 줬으면 좋겠음
[1]
82
0
이거 묶여서 제압당한거 같음
[6]
138
2
레인저 키울만한애 여기서 추천점
[9]
98
0
진짜 콜록이년 개꼴린다 미친음탕한년
[4]
120
0
호라이즌 스펙 얘기하니까
[1]
49
0
건틀렛
드라코 템 뭐주는게 좋음
[3]
126
0
중첩작전도 일섭 형님들이 좆같다고 하면 없에주겠지 ㅋㅋ
[2]
76
0
뉴비쟝 드디어 다이브 46깼다
[3]
76
0
ㅋㅋㅋ 린 방빼기 d-1
[4]
129
0
결국 pve도 t7장비 위주로 갈텐데
[5]
115
3
내 이럴 줄 알았다
[4]
126
0
오로치 <--- 이거 완전 미친년 아님?
[4]
253
1
스비가 커뮤 진짜 잘 보는게 뭐냐면
[10]
182
1
님들공략대로함선맨듬
[7]
107
4
피오네 성능은 개똥캐임
[2]
174
0
솔직히 오로치 <~~~~~ 개 좁밥새기 같지않음?
[9]
173
0
뉴비쟝 다이브 46 절호의 기회다
[2]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