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은 좀 스펙 묘사가 금태테이스랑은 멀어서 설정붕괴 느낌이 너무나긴 하더라. 나만 방화벽 천개인가 만개 부스는 그 장면 웃겼냐?
무슨 드래곤볼 스카우터마냥 숫자로만 보여줘서 존나 웃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