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맞다 이거 생겼지 Badfing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1 작성일 2021-12-14 11:16:11 수정일 2021-12-14 11:16:37 https://arca.live/b/counterside/40355478 근데 어디다 쓰는거였지?아이리는 이거 아니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Konzept 2021-12-14 11:16:35 ssr 재무장 펼쳐보기▼ 카늒네 2021-12-14 11:16:37 ssr 재무장 펼쳐보기▼ djdojo 2021-12-14 11:16:46 SSR 캐릭터 재무장 현재 샤오린만 쓸수있음 펼쳐보기▼ Badfinger 2021-12-14 11:16:5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렐릭장비 r등급은 드랍 잘되네 [3] 주블 2021.12.14 96 0 얘 왤케 귀요움? [5] 뷰룻 2021.12.14 112 8 공군덱 미쳤네ㅋㅋㅋㅋㅋ [4] 독호메 2021.12.14 128 0 유진이도 슬슬 SSR 재무장 해줄때도 된거같고 [1] djdojo 2021.12.14 77 0 쓰알 명함 제외하고 나머지 갈갈 VS 추출 [6] ㅇㅇ (106.240) 2021.12.14 106 0 아니 3별덱이 왜 전멸나는데 [2] 주블 2021.12.14 100 0 각우 융합 덜해도 3별되네 [10] Poca 2021.12.14 176 4 D1은 하림이 아님? [2] 토깡이 2021.12.14 70 -2 D-1 흑주돈표 펜릴소대 전원임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101 0 D2가 미야니까d1은 가은이네 Badfinger 2021.12.14 48 -1 일룡인 드디어 6지부다! [3] 하랍픽업좀 2021.12.14 79 3 고래서 오로치 성능은 어떤것 같어 슈플레 2021.12.14 51 0 T7 클리어 오락가락하는거 미치겠네 [2] ㅇㅇ 2021.12.14 113 0 ㄹㅇ 타이탄도 중국몽 함께하노... [9]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102 0 이겜 안좋은 평가를 많이 봤는데 [12] 2Side 2021.12.14 155 1 그러고보니 명함 상점에 SR재무장데이터도 팔았으면 함 [2] djdojo 2021.12.14 73 0 건틀렛 속보) 개씹숍 [7] 달링인더프랑키스 2021.12.14 190 1 D-1은 그래도 이 셋 중 하나지 않을까 [6] Vergil 2021.12.14 109 1 필터에 이동타입 사라졌네 [2] 하랍픽업좀 2021.12.14 63 0 니네 타이탄이 약한 건 빨갱이가 아니라 그럼 ㅅㄱ [2] ㅇㅇ 2021.12.14 66 0 무뇌로 게임하고 싶은데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52 0 구인/구직 16렙 컨소 철화단 단원 2명 모집중 [2] 라이트유저 2021.12.14 112 0 ✋질문 지금 4배로 나오는게 고급장비소재 뿐임? [7]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4 132 0 아 맞다 이거 생겼지 [4] Badfinger 2021.12.14 81 0 아 130 못깨겠다 [4] 알만남 2021.12.14 102 0 보조챌 1-4 깨는 덱이면 1-3도 깸? [2] 독호메 2021.12.14 110 0 썬볼이랑 라이노가 쫄작할때 쓰인다는게 [4] 미니스트라 2021.12.14 91 0 렐릭챌 보장이 그나마 쉬운듯 [2] Cabala 2021.12.14 83 0 T7챌 구지 안뛰어도 되겠지? 허브맛솔트 2021.12.14 67 0 도색 타이탄 이정도로도 3별 되는거 같음 [3] 1q2w3 2021.12.14 102 1 사실 깡통덱을 굴린다는건 선택받은자들의 축복 아닐까 Konzept 2021.12.14 65 0 타이탄 존나 빡세네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57 0 타이탄은 사실 좆사기 적폐인게 아닐까? [2] 건공 2021.12.14 107 0 복귀할까 하는데 새로 시작하는게 나음? [2] 대폭발전문포켓몬꼬마돌 2021.12.14 96 0 와 근데 공략을 봐도 못하겠음ㅋㅋㅋ [2] Serika 2021.12.14 83 0 템풀딸리면 걍 1-3이나 돌아야겟음; 무야홍어 2021.12.14 66 0 1-4 스트레스 받는데 걍 1-3에서 파밍할까 [1] 라이트유저 2021.12.14 125 0 왜 동생이 마빡까고 있으면 존나 때리고 싶은걸까 [5] Cacao 2021.12.14 124 0 내일 일러는 주시윤임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101 0 개선 시발 나도 뱀순이 뽑게해줘 [3] 조롱박이 2021.12.14 136 2 썬볼 진짜 xxx네. [5] 맘편히겜좀 2021.12.14 91 0 렐릭이미 패치된거지? [8] 메리스 2021.12.14 103 0 융핵 수급 좆됐네 ㅋㅋㅋㅋㅋ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157 0 너무 곱다 [4] ㅇㅇ 2021.12.14 68 0 지금 챌린지 뭐 달려야해?? Serika 2021.12.14 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4 11: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