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우 융합 덜해도 3별되네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6
작성일
댓글
[10]
Rot
Poca
Rot
Rot
Poca
Rot
ㅇㅇ
Poca
ㅇㅇ
Poc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렐릭챈에 지듣노
47
2
이제 오퍼에 쓰는 부옵은 하나뿐이다
[8]
132
0
결혼하자고 말하고싶다
[4]
101
0
렐릭이 성장형 장비같은거로 이해하면되나
[5]
128
0
정보
언팩) 렐릭 던전 드랍률(추정)
[16]
2474
24
오늘의 매카노게임
[1]
74
0
오로치 성능 어떰??
[4]
211
0
ㅁㅊ 무기챌 1-3도 못깨겠는데?
[2]
103
0
누가 광피감은pvp 치피는 pve라햇는데
[4]
147
0
오늘따라 그리운 녀석.jpg
74
4
드라코 선장 따먹고싶다
[1]
86
4
무기 챌이 존나 짜증나는게
[5]
151
0
이건 그냥 주는거임?
[12]
120
0
요새 쓰알 융핵대신 안씀?
[3]
144
0
무기챌 공략 더 나오면 해야것네
54
0
아니 ㄹㅇ 크리스마스 신스킨없노??
[4]
144
0
딜좀더넣겟다고 캐오린리더줬더니 앞에서꼬이네;
[1]
71
0
렐릭장비 r등급은 드랍 잘되네
[3]
97
0
얘 왤케 귀요움?
[5]
112
8
공군덱 미쳤네ㅋㅋㅋㅋㅋ
[4]
128
0
유진이도 슬슬 SSR 재무장 해줄때도 된거같고
[1]
77
0
쓰알 명함 제외하고 나머지 갈갈 VS 추출
[6]
106
0
아니 3별덱이 왜 전멸나는데
[2]
101
0
각우 융합 덜해도 3별되네
[10]
176
4
D1은 하림이 아님?
[2]
70
-2
D-1 흑주돈표 펜릴소대 전원임
[2]
101
0
D2가 미야니까d1은 가은이네
48
-1
일룡인 드디어 6지부다!
[3]
79
3
고래서 오로치 성능은 어떤것 같어
51
0
T7 클리어 오락가락하는거 미치겠네
[2]
113
0
ㄹㅇ 타이탄도 중국몽 함께하노...
[9]
102
0
이겜 안좋은 평가를 많이 봤는데
[12]
156
1
그러고보니 명함 상점에 SR재무장데이터도 팔았으면 함
[2]
74
0
건틀렛
속보) 개씹숍
[7]
190
1
D-1은 그래도 이 셋 중 하나지 않을까
[6]
109
1
필터에 이동타입 사라졌네
[2]
63
0
니네 타이탄이 약한 건 빨갱이가 아니라 그럼 ㅅㄱ
[2]
66
0
무뇌로 게임하고 싶은데
[1]
52
0
구인/구직
16렙 컨소 철화단 단원 2명 모집중
[2]
112
0
✋질문
지금 4배로 나오는게 고급장비소재 뿐임?
[7]
132
0
아 맞다 이거 생겼지
[4]
82
0
아 130 못깨겠다
[4]
102
0
보조챌 1-4 깨는 덱이면 1-3도 깸?
[2]
110
0
썬볼이랑 라이노가 쫄작할때 쓰인다는게
[4]
91
0
렐릭챌 보장이 그나마 쉬운듯
[2]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