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ㅁㅊ 무기챌 1-3도 못깨겠는데? Serik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2 작성일 2021-12-14 11:26:03 https://arca.live/b/counterside/40356228 난이도 돌았노 진짜 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무야홍어 2021-12-14 11:26:28 3별은못하겟는데 2별은 어찌저찌대더라 펼쳐보기▼ Serika 2021-12-14 11:26:40 아니 난 그냥 클리어가 안돼서 포기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7t 만들지 말고 메이즈 고르디 업글이 답인 거지? [4] ㅇㅇ 2021.12.14 200 0 킁카 킁카 후욱 후욱 [6] 비질란테 2021.12.14 157 0 에델 스킨 안사면 후회하겠지 [3] ㅇㅇ 2021.12.14 94 0 1-3 3별은 했는데 기순이가 초반에 피 존나깎이내 [2] 룰루 2021.12.14 165 0 포인트 테이커 나오기는 함? [2] 테렌스후드 2021.12.14 119 0 소재 4배 이벤트 중인거 맞냐 [7] 건공 2021.12.14 142 0 후 챌린지 올 3별했다.. [19] 던붕이 2021.12.14 210 3 d-day는 하림이인게확실함 [1] 무야홍어 2021.12.14 184 0 에델은 왜 궁을 안 쓰냐 주블 2021.12.14 63 0 무기 부옵에 공속 붙는게 머있지? [1] 젊은콩 2021.12.14 50 0 돌곳이 없어서 뒤늦게라도 유미나 조각파밍한다.. [2] djdojo 2021.12.14 118 0 원래 이 대사 별 생각 없었는데 [2] 유나사랑해 2021.12.14 147 0 올해 크리스마스 프레임은 이쁘네 [1] 아키야마시류 2021.12.14 128 0 D-1 예상외의 인물 등장하는거 아님? [2] 하루 2021.12.14 91 0 셋바 300개 증발중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115 0 챌린지 타워델 보니 에델 재무장으로 타워 나오는거 아님??? ㅇㅇ (14.35) 2021.12.14 62 0 렐릭챈에 지듣노 헥토르 2021.12.14 47 2 이제 오퍼에 쓰는 부옵은 하나뿐이다 [8] Konzept 2021.12.14 132 0 결혼하자고 말하고싶다 [4] 베버 2021.12.14 101 0 렐릭이 성장형 장비같은거로 이해하면되나 [5] Badfinger 2021.12.14 127 0 정보 언팩) 렐릭 던전 드랍률(추정) [16] ㅇㅇ 2021.12.14 2474 24 오늘의 매카노게임 [1] 겜창45 2021.12.14 74 0 오로치 성능 어떰?? [4] 샤바나 2021.12.14 210 0 ㅁㅊ 무기챌 1-3도 못깨겠는데? [2] Serika 2021.12.14 102 0 누가 광피감은pvp 치피는 pve라햇는데 [4] 무야홍어 2021.12.14 147 0 오늘따라 그리운 녀석.jpg Paka 2021.12.14 74 4 드라코 선장 따먹고싶다 [1] 부타군 2021.12.14 85 4 무기 챌이 존나 짜증나는게 [5] ㅇㅇ 2021.12.14 151 0 이건 그냥 주는거임? [12] 시그마져아 2021.12.14 120 0 요새 쓰알 융핵대신 안씀? [3] 알만남 2021.12.14 143 0 무기챌 공략 더 나오면 해야것네 진실의문 2021.12.14 53 0 아니 ㄹㅇ 크리스마스 신스킨없노??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4 144 0 딜좀더넣겟다고 캐오린리더줬더니 앞에서꼬이네; [1] 무야홍어 2021.12.14 71 0 렐릭장비 r등급은 드랍 잘되네 [3] 주블 2021.12.14 96 0 얘 왤케 귀요움? [5] 뷰룻 2021.12.14 111 8 공군덱 미쳤네ㅋㅋㅋㅋㅋ [4] 독호메 2021.12.14 128 0 유진이도 슬슬 SSR 재무장 해줄때도 된거같고 [1] djdojo 2021.12.14 77 0 쓰알 명함 제외하고 나머지 갈갈 VS 추출 [6] ㅇㅇ (106.240) 2021.12.14 106 0 아니 3별덱이 왜 전멸나는데 [2] 주블 2021.12.14 100 0 각우 융합 덜해도 3별되네 [10] Poca 2021.12.14 176 4 D1은 하림이 아님? [2] 토깡이 2021.12.14 70 -2 D-1 흑주돈표 펜릴소대 전원임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101 0 D2가 미야니까d1은 가은이네 Badfinger 2021.12.14 47 -1 일룡인 드디어 6지부다! [3] 하랍픽업좀 2021.12.14 79 3 고래서 오로치 성능은 어떤것 같어 슈플레 2021.12.14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4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