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룡인 드디어 6지부다! 하랍픽업좀 추천 4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78 작성일 2021-12-14 11:18:51 https://arca.live/b/counterside/40355689 그런데 10렙 6지부를 곁들인 추천! 4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ㅈㅇㅈㅎ 2021-12-14 11:19:26 알만남 2021-12-14 11:19:32 님 도라이임? 펼쳐보기▼ 카늒네 2021-12-14 11:19:51 고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언팩) 렐릭 던전 드랍률(추정) [16] ㅇㅇ 2021.12.14 2474 24 오늘의 매카노게임 [1] 겜창45 2021.12.14 74 0 오로치 성능 어떰?? [4] 샤바나 2021.12.14 210 0 ㅁㅊ 무기챌 1-3도 못깨겠는데? [2] Serika 2021.12.14 102 0 누가 광피감은pvp 치피는 pve라햇는데 [4] 무야홍어 2021.12.14 147 0 오늘따라 그리운 녀석.jpg Paka 2021.12.14 74 4 드라코 선장 따먹고싶다 [1] 부타군 2021.12.14 85 4 무기 챌이 존나 짜증나는게 [5] ㅇㅇ 2021.12.14 151 0 이건 그냥 주는거임? [12] 시그마져아 2021.12.14 120 0 요새 쓰알 융핵대신 안씀? [3] 알만남 2021.12.14 143 0 무기챌 공략 더 나오면 해야것네 진실의문 2021.12.14 53 0 아니 ㄹㅇ 크리스마스 신스킨없노??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4 144 0 딜좀더넣겟다고 캐오린리더줬더니 앞에서꼬이네; [1] 무야홍어 2021.12.14 71 0 렐릭장비 r등급은 드랍 잘되네 [3] 주블 2021.12.14 96 0 얘 왤케 귀요움? [5] 뷰룻 2021.12.14 111 8 공군덱 미쳤네ㅋㅋㅋㅋㅋ [4] 독호메 2021.12.14 128 0 유진이도 슬슬 SSR 재무장 해줄때도 된거같고 [1] djdojo 2021.12.14 77 0 쓰알 명함 제외하고 나머지 갈갈 VS 추출 [6] ㅇㅇ (106.240) 2021.12.14 106 0 아니 3별덱이 왜 전멸나는데 [2] 주블 2021.12.14 100 0 각우 융합 덜해도 3별되네 [10] Poca 2021.12.14 176 4 D1은 하림이 아님? [2] 토깡이 2021.12.14 70 -2 D-1 흑주돈표 펜릴소대 전원임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101 0 D2가 미야니까d1은 가은이네 Badfinger 2021.12.14 47 -1 일룡인 드디어 6지부다! [3] 하랍픽업좀 2021.12.14 78 3 고래서 오로치 성능은 어떤것 같어 슈플레 2021.12.14 50 0 T7 클리어 오락가락하는거 미치겠네 [2] ㅇㅇ 2021.12.14 113 0 ㄹㅇ 타이탄도 중국몽 함께하노... [9]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102 0 이겜 안좋은 평가를 많이 봤는데 [12] 2Side 2021.12.14 155 1 그러고보니 명함 상점에 SR재무장데이터도 팔았으면 함 [2] djdojo 2021.12.14 73 0 건틀렛 속보) 개씹숍 [7] 달링인더프랑키스 2021.12.14 189 1 D-1은 그래도 이 셋 중 하나지 않을까 [6] Vergil 2021.12.14 109 1 필터에 이동타입 사라졌네 [2] 하랍픽업좀 2021.12.14 62 0 니네 타이탄이 약한 건 빨갱이가 아니라 그럼 ㅅㄱ [2] ㅇㅇ 2021.12.14 66 0 무뇌로 게임하고 싶은데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14 52 0 구인/구직 16렙 컨소 철화단 단원 2명 모집중 [2] 라이트유저 2021.12.14 111 0 ✋질문 지금 4배로 나오는게 고급장비소재 뿐임? [7]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4 132 0 아 맞다 이거 생겼지 [4] Badfinger 2021.12.14 81 0 아 130 못깨겠다 [4] 알만남 2021.12.14 101 0 보조챌 1-4 깨는 덱이면 1-3도 깸? [2] 독호메 2021.12.14 109 0 썬볼이랑 라이노가 쫄작할때 쓰인다는게 [4] 미니스트라 2021.12.14 90 0 렐릭챌 보장이 그나마 쉬운듯 [2] Cabala 2021.12.14 82 0 T7챌 구지 안뛰어도 되겠지? 허브맛솔트 2021.12.14 67 0 도색 타이탄 이정도로도 3별 되는거 같음 [3] 1q2w3 2021.12.14 102 1 사실 깡통덱을 굴린다는건 선택받은자들의 축복 아닐까 Konzept 2021.12.14 64 0 타이탄 존나 빡세네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4 11: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