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략
악몽 챌 3번방 오토 3별작
추천
2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0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폭풍전야..
51
0
이 븅신겜 이거 언제고쳐줄거야
[10]
115
0
잠재옵션 강화해서 올리는 수치도 랜덤이었네
[2]
96
0
아니 천장쳤는데 채용권도 성공당함
68
0
호라이즌 개같이쌔노 ㄷㄷ
[4]
135
0
오로치 ㄹㅇ 존나 꼴린다
[5]
219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60
0
케이스챌이 뭔가 옛날메카덱의 향수가 느껴짐
[3]
101
0
방어구 챌 1-4가 3별인데 1-3이 3별이안됨 시발 ㅋㅋ
[5]
124
0
렐릭 케이스가 재밌네
77
0
이젠 보급 기밀작전에 이터 쓰는거 낭비임?
[8]
168
0
오늘 제주도에서 지진 났다던데
[2]
100
0
업적이터는 고이 모셔뒀다가
[3]
97
0
공지
★확인 권장★12/14 패치관련 알면 좋은 쿠폰,공지,이벤트,공식 등(12/17수정)
[6]
3363
8
단뽑비틱 개추ㅋㅋㅋㅋㅋㅋ
[3]
89
3
좆같은 기레기련
[1]
82
0
"나유빈 좋아하지 마."
[5]
108
0
에리어스는 무슨 스킨을 쓰도 페도임
[2]
152
0
근데 에델맵은 왜 메카닉 패널티냐 ㅋㅋㅋㅋ
[3]
109
0
절대 망할수없는 쌍극옵 떴다 ㅋㅋㅋ
[15]
167
5
카사버전 와이번 13단 개어렵네..
84
0
무기챌 안터지는 덱 찾았다
[3]
112
2
공략
악몽 챌 3번방 오토 3별작
703
2
렐릭에서 솔저의 현실을 다시한번 느낌
[7]
151
0
이제 8시간짜리 이터 파견 보내도 맘이 편하네
78
1
핵심 유닛이 없으니 시도자체를 못하네
[14]
196
0
이젠 간나쓰선도 비틱임...
[9]
183
0
이콘 커엽다
[5]
70
0
내코가석자
41
0
방어구 챌은 못 하겠다
[2]
77
0
보장하니까 cnc 보장생각나네
[2]
49
0
에리어스는 스킨사도 페도 아니지
[3]
95
0
솔짇히 t7 매움
[3]
85
0
에어리스 스킨 보니까 키가 좀 큰듯??
56
0
장비 의존도 이제 커짐?
[2]
87
0
카사 스폰서 광고는 왜거나몰라
[5]
120
0
우리모두 페도가 되자
[4]
202
3
그래도 먼가 나의 한계를 알 수 있었던 챌린지였다
[4]
98
1
아는형 카바함
[11]
165
4
고르디 T7 만들어봄
67
0
1억 2천 vs 6천 4백만원
[2]
92
0
최강 각우를 만들어야지
[3]
151
0
아니진짜 ㅠㅠ
[4]
63
0
ㅅㅅ
[5]
79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