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 뽑는 것도 랜덤이고

셋옵도 랜덤이고

잠재 종류도 랜덤인데

잠재 수치까지 랜덤이네


이러면서 종결옵은 메이즈나 고르디랑 동급이라고 하는데 1년 내로 하나는 동급으로 만들 수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