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 뽑는 것도 랜덤이고
셋옵도 랜덤이고
잠재 종류도 랜덤인데
잠재 수치까지 랜덤이네
이러면서 종결옵은 메이즈나 고르디랑 동급이라고 하는데 1년 내로 하나는 동급으로 만들 수나 있으려나
SSR 뽑는 것도 랜덤이고
셋옵도 랜덤이고
잠재 종류도 랜덤인데
잠재 수치까지 랜덤이네
이러면서 종결옵은 메이즈나 고르디랑 동급이라고 하는데 1년 내로 하나는 동급으로 만들 수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