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젠 보급 기밀작전에 이터 쓰는거 낭비임? 살고시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8 작성일 2021-12-14 15:35:03 https://arca.live/b/counterside/40375866 함선 소재빼고 전부다 돌고 있었는데..이터 너무 낭빈가? 2.5만정도 쓰는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15:35:21 예아 개 쌉 낭비 펼쳐보기▼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15:35:36 돌아도 튜바 5번돌고 기채권 4개 챙기고 버리셈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14 15:35:33 정보 튜바 둘다 좋은 재화라서 네 요량껏 분배해 펼쳐보기▼ 살고시펑 2021-12-14 15:36:06 이볼브원도 파밍중이라.. 이볼브원 명함은 있는게 좋겠지?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14 15:36:25 ㅇㅇ 하나쯤 먹어둬야지 이겜특성상 언제 어디서 써먹을지 방심할수없음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14 15:35:44 난 그대로 돌거임 펼쳐보기▼ 누소 2021-12-14 15:36:21 난 일퀘용으로 5번만 돔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12-14 15:36:42 난 정보튜바는 그대로 돌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새 신캐 픽뚤 SSR 전부 생겨서 확률이상함 [5] 광고보고옴 2021.12.14 107 0 에리어스랑 자고싶다 [6]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4 87 -1 랠릭 챌린지 고급장비소재 패치전까지 더 준다고? [1] Kinnear 2021.12.14 99 0 이번 패치 신캐 및 스킨 공통점 팬티 안보여줌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4 118 0 타이탄 애미업슨년 [1] ㅇㅇ 2021.12.14 62 0 근데 이거 좀 거지같네 [12] MBT 2021.12.14 119 0 무기챌 리메이크 해줘야대 [8] 꿀단지 2021.12.14 146 0 야마타노 vs 헤이야내려문 ㅋㅋㅋㅋㅋ 누소 2021.12.14 53 0 시발 그림자전당 3-5 개 조같네 시발 시바릿바리시발 카린이 살려내살려내 살려내살려내 [2] 라란의화비 2021.12.14 144 1 이런 씨발 [5] ㅇㅇ 2021.12.14 111 0 오로치눈나의 두툼한 핑크빛 청국장발사구멍 [2] Dhehej 2021.12.14 127 1 악몽 리벳은 솔저네 ㅇㅅㅇ [2] ㅇㅇ 2021.12.14 107 0 어? 이거 언제부터 팔기 시작했음?? [3] ttsstt 2021.12.14 109 0 폭풍전야.. 블루아카이브 2021.12.14 51 0 이 븅신겜 이거 언제고쳐줄거야 [10] 시그마져아 2021.12.14 115 0 잠재옵션 강화해서 올리는 수치도 랜덤이었네 [2] Lb 2021.12.14 96 0 아니 천장쳤는데 채용권도 성공당함 광고보고옴 2021.12.14 68 0 호라이즌 개같이쌔노 ㄷㄷ [4] ㅇㅇ 2021.12.14 135 0 오로치 ㄹㅇ 존나 꼴린다 [5] Such 2021.12.14 219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4 60 0 케이스챌이 뭔가 옛날메카덱의 향수가 느껴짐 [3] ㅇㅇ 2021.12.14 101 0 방어구 챌 1-4가 3별인데 1-3이 3별이안됨 시발 ㅋㅋ [5] 하랍픽업좀 2021.12.14 124 0 렐릭 케이스가 재밌네 ㅇㅇ 2021.12.14 77 0 이젠 보급 기밀작전에 이터 쓰는거 낭비임? [8] 살고시펑 2021.12.14 168 0 오늘 제주도에서 지진 났다던데 [2] 우치하루피 2021.12.14 100 0 업적이터는 고이 모셔뒀다가 [3] 독호메 2021.12.14 97 0 공지 ★확인 권장★12/14 패치관련 알면 좋은 쿠폰,공지,이벤트,공식 등(12/17수정) [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2.14 3363 8 단뽑비틱 개추ㅋㅋㅋㅋㅋㅋ [3] 푸하하 2021.12.14 90 3 좆같은 기레기련 [1] 브륜 2021.12.14 82 0 "나유빈 좋아하지 마." [5] 누소 2021.12.14 109 0 에리어스는 무슨 스킨을 쓰도 페도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4 153 0 근데 에델맵은 왜 메카닉 패널티냐 ㅋㅋㅋㅋ [3] ㅇㅇ (121.133) 2021.12.14 110 0 절대 망할수없는 쌍극옵 떴다 ㅋㅋㅋ [15] 문총통 2021.12.14 168 5 카사버전 와이번 13단 개어렵네.. ㅇ준빵 2021.12.14 84 0 무기챌 안터지는 덱 찾았다 [3] 결왕 2021.12.14 112 2 공략 악몽 챌 3번방 오토 3별작 하례아 2021.12.14 704 2 렐릭에서 솔저의 현실을 다시한번 느낌 [7] 꿀단지 2021.12.14 151 0 이제 8시간짜리 이터 파견 보내도 맘이 편하네 ㅇㅇ 2021.12.14 78 1 핵심 유닛이 없으니 시도자체를 못하네 [14] CCCAAA 2021.12.14 197 0 이젠 간나쓰선도 비틱임... [9] 부식되는세계 2021.12.14 183 0 이콘 커엽다 [5]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14 71 0 내코가석자 부타군 2021.12.14 42 0 방어구 챌은 못 하겠다 [2] 두트리오 2021.12.14 77 0 보장하니까 cnc 보장생각나네 [2] 암드 2021.12.14 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4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