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롤 일본서버 베트남인들이 한국서버 짱개 포지션임 ㅋㅋ 건전한닉네임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8 작성일 2021-12-15 13:25:15 https://arca.live/b/counterside/40433763 예전부터 트롤링 기타 개짓거리로 악명높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카늒네 2021-12-15 13:25:45 uid136369 2021-12-15 13:31:15 *수정됨 섬짱깨니까 걔네도 짱깨맞음 펼쳐보기▼ VCT 2021-12-15 13:33:22 진짜 그때 롤 일섭열리고 중국인베트남인한국인 다몰렷엇는데 펼쳐보기▼ chobo 2021-12-15 13:40:47 *수정됨 대만 열렸을때도 가서 건틀렛 상위 하고 그러지 않았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렐릭 중옵도 수치 되게 애매한거 같은데 [4] ㅇㅇ 2021.12.15 89 0 ㅍ) 다리사이에 코박죽 마렵다 [4] dlbodkel 2021.12.15 96 0 실시간 병신 [7] 하야테 2021.12.15 122 4 그냥 피감수치좀 상향좀 무야홍어 2021.12.15 39 0 이번주는 건틀렛 안하는게 낫겠네 [2] MBT 2021.12.15 52 1 카사브금 들으면서 운동하가 ㅁㅌㅊ? [3] 보노본호 2021.12.15 77 0 스포 카운터사이드 세계관 [2] 마타도르 2021.12.15 324 0 평가 주욱 보는데 발열 얘기가 많이 나오는듯 [5] OldKing 2021.12.15 183 0 갑자기 옛날겜 떠올랐음 [9] 헥토르 2021.12.15 119 0 "상연아 이거봐라" [56] 시그마져아 2021.12.15 2028 82 팬티보고 여캐맞추기 [5] 보지 2021.12.15 175 0 도대체 하림년 언제 어플 얼굴마담 자리에서 내려오냐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5 84 0 무기챌 노리고 7t 업글한다면 골디 먼저임? [5] 독호메 2021.12.15 108 0 오로치 누나 스킨 나오면 좋겠다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5 102 0 카사 캐릭터 안고자는베개같은건 추첨으로 안뿌리나 [4] 뽀삐 2021.12.15 71 0 퀸을 뽑아야하나 [1] 망굴 2021.12.15 84 0 똥남아랑 목화노예중에 누가 더 싫냐 [5] djin70 2021.12.15 92 0 재취임하면 뉴비취급해준다고? [3] 살고시펑 2021.12.15 106 0 이제 접을때가된듯 [39] 시이시이 2021.12.15 2228 76 일본판 구글플레이스토어 평가 보는데 빡머갈은 어디에나 있네 ㅋㅋㅋ [7] OldKing 2021.12.15 248 0 나도 내일 일섭 깽판칠려고 준비 많이 했는데 베버 2021.12.15 107 0 아니 렐릭장비 부옵에 시즈피해 뭔데 ㅋㅋ [1] 주블 2021.12.15 90 0 롤 일본서버 베트남인들이 한국서버 짱개 포지션임 ㅋㅋ [4]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5 158 0 샤아전용 타이탄 케오린이랑 퀸 둘다없는데 3별 힘듬? 레드라이더 2021.12.15 52 0 로우큐 존나많네 잉딩 2021.12.15 51 0 존나 나 변태인가봐 [2] ㅇㅇ 2021.12.15 63 0 리그전 20점인데 큐 10분째안잡힘 [1] 안녕 2021.12.15 76 0 융핵 모아도 쓰질 못하겠다 [1]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5 66 0 드랍으로 렐릭 금딱 먹은 사람 있냐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5 106 0 ✋질문 복귀뉴비 질문 [3] 흐르믈루 2021.12.15 99 0 렐릭 첼린지는 꼭 중첩돌려놓으면 터지더라 [4] 모우린호 2021.12.15 107 0 나 갑자기 이상한 경험함 정박아제레 2021.12.15 34 0 근데 일섭애들 똥남아싫어함 [4] ㅇㅇ 2021.12.15 215 0 굳이 일섭한다면 플레이스토어 일본계정 만들면 됨 슈플레 2021.12.15 110 0 (권한 없음) SEA Warrior [4] 학점대폭발 2021.12.15 129 0 내일 일섭 오픈하는김에 이거 알아두셈 [4] 암드 2021.12.15 205 10 "이름을 말할수 없는 그 일본 버튜버" 카사방송 또한다네 [4] ㅇㅇ 2021.12.15 225 0 시그마 지금 보니까 너무 빈유인데?? [4] 뽀삐 2021.12.15 136 0 오 타이탄 3별함 [1] Paka 2021.12.15 121 0 오로치 뱀 궁금한점 엿이나처무라 2021.12.15 55 0 일섭 한국 ip 다 밴일걸 [10]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5 324 0 오로치 성능 어떰? [2] 아기카붕 2021.12.15 233 0 누가 이거 가은이로 그려주면 좋겠다 [6] ㅇㅇ 2021.12.15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5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