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미뒤진 킹 좆오린 깡우각우
무지성 노답상향식 인플레메타 못버티겠다
밀리아 죽여달라고 니가와막아달라고 그렇게지랄해도
특수기꼴랑하나 살짝깎아서 밀리아는 여전히시발련이고
타워란 타워는 죄다 존나씹적폐로 처만들어서
시발 이악물고 서로캐릭안내고 좆게이처럼 라인만당기는데
당기는새끼가무조건유리함 ㅅㅂㅋㅋ병신게임
상향은또 얼마나 애미없이 좆사기로 상향시키는지 병신각성대전될때부터 알아봣어야하는데 병신캐릭은 상향존나해도 좆병신이고 앰뒤개사기캐릭은 응너프절대안해~
걍 밸런스맞출생각 아예없는거 개빡침
뭔시발 재무장 ㅇㅈㄹ하면서 짱깨코인타는것도 좆같은데
T7은 옘병 좆같이운영하는거보니까 현타존나옴
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