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요 또"





"이거보고 뭐 느끼는거 없냐?"





"아니 시발 뭐 저딴걸 7..."





"그래 하루만에, 노골적으로 쓰지말라고 만든걸 7티어까지 만들어주는 사람이 나왔다


나는 그렇게 생각해"




"7티어는 최종 컨텐츠야. 언젠가 7티어가 보급되고 8티어가 나오겠지만,


지금 당장은 유저들이 정말 신중하게 고민을 할 정도의 재화소모량이 아니면 안돼"





"이 상황에서 우리가 해야될게 뭘까?"







"재료템 드랍률 잠수함 너프...?"





"갈! 이미 한무파밍을 돌리는 유저들이 많은 마당에 잠수함하면 들통나는게 뻔하거늘


다시 여성부곁으로 가고싶어?"





"그...그럼 몰루겠습니다"




"하아...알만큼 아는 녀석이 왜그러니 잘봐"











"별도 공지의 때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