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나저나 솔붕이들한테 봄은 오냐? 대월가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0 작성일 2021-12-16 03:56:00 https://arca.live/b/counterside/40466348 각성캐 - 메카도 2명이나 있는 마당에 0명재무장 - 당장 메카도 안나와서 솔져는 더더욱 불투명한 미래그저 밀리아 원툴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제이콥키예스 2021-12-16 03:56:26 그니까 카운터 사이드 아니노 ㅋㅋㅋ 펼쳐보기▼ 대월가람 2021-12-16 03:57:03 근데 지금 깡통들이 더 강한 것 같은데수 메카닉 사이드 아니였음? 펼쳐보기▼ bfbeaver 2021-12-16 03:57:13 서사좋음 원툴 펼쳐보기▼ 110등 2021-12-16 03:57:15 "카운터" 사이드래 펼쳐보기▼ 사축 2021-12-16 03:57:48 솔저가 각성하면 카운터지 그게 어케 솔저노 펼쳐보기▼ rubydum 2021-12-16 03:57:54 일단 솔져 스토리 밀어주는 캐가 없는게 큰 듯 기껏해야 베로롱정도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랠릭 제작보다 메이즈 강화가 나으려나? [4] 데미소다애플 2021.12.16 169 0 진짜 설치도 vpn키니 잘됨 ㅇㅇ (118.38) 2021.12.16 108 0 고인물들은 왜 일섭하는거임 그런데? [6] 룰루 2021.12.16 227 0 카사 피시판 아쉬운게 다른 화면 볼 때는 소리가 안나네 [4] ㅐㄴ 2021.12.16 106 0 일섭 트윗구경중인데 오픈한겜치고 화력이 약하긴하네 [11] ㅇㅇ (121.151) 2021.12.16 247 0 그냥 일본넥슨계정해서 pc버젼하니 vpn없이 잘되는듯? ngcn 2021.12.16 117 0 구인/구직 15렙 컨소 7대죄악에서 2명 모집중 ㅇㅇ 2021.12.16 47 0 일섭은 각성 출시만 빨리 안했으면 좋겠다 [2] swratra 2021.12.16 86 0 vpn없이 일섭하기 (pc클라) [19] 쇠고기육포캔 2021.12.16 2890 42 만신 유니버스 어질어질 하네 [5]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144 3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 괘씸하노 [1] 레드라이더 2021.12.16 101 0 이제 보이스떡밥 나온다 [6] flawless 2021.12.16 118 0 렉릭장비 옵션 수치가 왜 씹창임? [5] 데미소다애플 2021.12.16 104 0 카사 중딩있음? [4] 분노 2021.12.16 109 0 일섭 초반엔 존나 화기애애할거임 [4]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85 0 어글리 코리안들 벌써부터 일섭가서 건 분탕칠려하네 [6] ㅇㅇ 2021.12.16 171 0 상남자)사연접수 안함 [5] 미나링 2021.12.16 125 0 일섭처럼 우리도 8시에 방송하라고...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88 0 일섭그냥 무난하게만갔으면좋겠다 [2] ㅇㅇ (118.38) 2021.12.16 78 0 라니야 저녁 6시면 일할 시간이야 이년아!! [2] 사축 2021.12.16 83 0 진짜 VPN 키고 설치랑 다운로드까지 다 하니깐 접속 잘 되네 [2] 에루냐 2021.12.16 200 0 와 선착순 1등은 lg 모니터를 주네 [4] 불타는쓰레기 2021.12.16 179 0 솔직히 선착순으로 뿌릴바엔 랜덤으로 주는게 좋아보이는데 [1] 소나기나기 2021.12.16 63 0 그나저나 솔붕이들한테 봄은 오냐? [6] 대월가람 2021.12.16 100 0 소신발언 [2] 킹헤일로 2021.12.16 118 0 리플송산타는 경품말고 킹 장풍펀치하는거 써달라니까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82 1 소신발언 [2] 날개그늘 2021.12.16 88 1 선착선물은 에반데 [1] 고졸무직백수 2021.12.16 96 0 일섭 평점 낮은 이유? [24]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2253 50 복커 할만함? [3] 홍차빙수 2021.12.16 83 0 카사 잘되게 해주새요,,, [1] 시니즈 2021.12.16 61 0 아니 오르카만 뿌릴게 아니라 병신같은 외전을 뜯어고쳐야지 ㅋㅋ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02 0 원래 신규 겜은 평점 낮은가? [6] ㄹㄹ 2021.12.16 191 0 오로치 젖탱이 존나 크네 출렁통 2021.12.16 102 0 그래서 일섭 킹갓솔 성대 있냐? [4] 던붕이 2021.12.16 160 0 일섭 오르카 공짜로 주노 [5] 레드라이더 2021.12.16 191 0 VPN 쓰면 카사지금 렉걸리냐? 스무스 하지않음? 제이콥키예스 2021.12.16 51 0 일섭 vpn 안쓰고도 접속되넹 [1] 쇠고기육포캔 2021.12.16 274 0 아니 방송 중에 뭐 줄거면 좀 늦게 하면 안되냐 [9] westyoon 2021.12.16 208 0 가으니정도면 융핵박을만하나? [11] 대월가람 2021.12.16 165 0 타섭 비틱 <~~~ 잡습니다 [7] 헥토르 2021.12.16 196 5 그냥 카사 신섭 열어주면 안되나? 릴리에스티아 2021.12.16 91 0 일섭하는법 ㄹㅇ이네 낙태펀치 2021.12.16 294 0 아 시발 오토없는거 적응안되노 레드라이더 2021.12.16 76 0 일섭 초반 리세 30연인가 40연 [13] 다가갈미래 2021.12.16 24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4: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