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일섭 트윗구경중인데 오픈한겜치고 화력이 약하긴하네 ㅇㅇ (121.15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47 작성일 2021-12-16 04:00:53 https://arca.live/b/counterside/40466644 일본애들 퇴근하면 확 늘어나는거 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db 2021-12-16 04:01:05 ㅇㅇ 2021-12-16 04:01:18 ㅇㅇ 2021-12-16 04:01:22 좆문가 2021-12-16 04:01:30 겜하느라 화력이 약할수도? 펼쳐보기▼ ㅇㅇ (121.151) 2021-12-16 04:02:23 삭제 수정 ㅁ?ㄹ 그렇겠지? 근데 지금 화력보니 사전예약 100만은 확실히 구라같음 ㅋㅋㅋ 펼쳐보기▼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04:03:59 *수정됨 사전예약은 원래 그럼 통계상 예약자 중 실 유저수는 20퍼도 안된다고하니 펼쳐보기▼ ㅇㅇ (121.151) 2021-12-16 04:07:51 삭제 수정 구라란건 알고있었고 20%면 20만인데 걍 꽤 전에 오픈한 다른겜들 정도 리젠율이길래 조금 지나면 더 늘어나긴 하겠지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12-16 04:02:26 제이콥키예스 2021-12-16 04:04:09 화력 약해도 갓본어 들으면 됨 ㅋㅋㅋ 펼쳐보기▼ 미야 2021-12-16 04:04:28 적어도 이번 주말은 지나가야 알지 펼쳐보기▼ ㅇㅇ (121.151) 2021-12-16 04:08:10 삭제 수정 ㅇㅇ 걍 가늘고 길게만 갔음 좋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뽄 아저씨들을 괴롭히면 안대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52 0 해외 ip밴 안때리면 벌어지는 일 [20] dwsss 2021.12.16 1539 54 근데 ㅅㅂ 병신같이 선착순은 뭐고 [1] 사축 2021.12.16 116 0 본섭도 핑챙 4코로 나왔나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50 1 씹 고인곳에서 무릉도원 낙원 환상향 갓본으로 갈 수 있다?? 제이콥키예스 2021.12.16 65 0 일섭도 어차피 각힐 한달안에 나올걸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54 1 치후유는 아가 아니야 [2] 라익스가드 2021.12.16 97 1 바나나 노예새끼들 대체 뭐가 하고싶어서 [9] lllBoomerlll 2021.12.16 202 3 운동하러 가야하는데 씨바 ㅋㅋ [1] PJ 2021.12.16 97 1 와 일섭 뽑기 비틱했음 [2] ㅐㄴ 2021.12.16 104 -3 우씨 cbt때 썻던 계정으로 하니까되네 [9]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25 0 れわね<-쥰네 헷갈림 [9] 아이스링크샾 2021.12.16 140 1 연습) 에? 에엑? 일섭 성우는 ㅇㅇ쨩 이었어?! [1] 씨에스 2021.12.16 86 0 솔직히 보이스나 맛보기 이런건 다 핑계아닐까 [4] 후라이드 2021.12.16 100 4 사연 이벤 천명한테 뿌리는데 사연이 692개네 [7] 컨섹 2021.12.16 182 0 와 이 캐릭터 목소리 좋네ㅋㅋㅋ [1] ㅇㅇ (61.74) 2021.12.16 151 -3 일섭은 기채 없으니까 첨에 주는 천쿼츠 채용 그냥 해도 되겠지?ㅋㅋ [3] ㅐㄴ 2021.12.16 122 0 조센징이니뭐니 하지만 그래도 미우나고우나 같은놈인데 감히똥남아???? [2] 제이콥키예스 2021.12.16 146 1 일섭 호시노가 누구냐? [9]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269 0 랠릭 제작보다 메이즈 강화가 나으려나? [4] 데미소다애플 2021.12.16 169 0 진짜 설치도 vpn키니 잘됨 ㅇㅇ (118.38) 2021.12.16 108 0 고인물들은 왜 일섭하는거임 그런데? [6] 룰루 2021.12.16 227 0 카사 피시판 아쉬운게 다른 화면 볼 때는 소리가 안나네 [4] ㅐㄴ 2021.12.16 106 0 일섭 트윗구경중인데 오픈한겜치고 화력이 약하긴하네 [11] ㅇㅇ (121.151) 2021.12.16 247 0 그냥 일본넥슨계정해서 pc버젼하니 vpn없이 잘되는듯? ngcn 2021.12.16 118 0 구인/구직 15렙 컨소 7대죄악에서 2명 모집중 ㅇㅇ 2021.12.16 48 0 일섭은 각성 출시만 빨리 안했으면 좋겠다 [2] swratra 2021.12.16 86 0 vpn없이 일섭하기 (pc클라) [19] 쇠고기육포캔 2021.12.16 2890 42 만신 유니버스 어질어질 하네 [5]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144 3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 괘씸하노 [1] 레드라이더 2021.12.16 101 0 이제 보이스떡밥 나온다 [6] flawless 2021.12.16 118 0 렉릭장비 옵션 수치가 왜 씹창임? [5] 데미소다애플 2021.12.16 104 0 카사 중딩있음? [4] 분노 2021.12.16 109 0 일섭 초반엔 존나 화기애애할거임 [4]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85 0 어글리 코리안들 벌써부터 일섭가서 건 분탕칠려하네 [6] ㅇㅇ 2021.12.16 171 0 상남자)사연접수 안함 [5] 미나링 2021.12.16 126 0 일섭처럼 우리도 8시에 방송하라고...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89 0 일섭그냥 무난하게만갔으면좋겠다 [2] ㅇㅇ (118.38) 2021.12.16 79 0 라니야 저녁 6시면 일할 시간이야 이년아!! [2] 사축 2021.12.16 84 0 진짜 VPN 키고 설치랑 다운로드까지 다 하니깐 접속 잘 되네 [2] 에루냐 2021.12.16 201 0 와 선착순 1등은 lg 모니터를 주네 [4] 불타는쓰레기 2021.12.16 179 0 솔직히 선착순으로 뿌릴바엔 랜덤으로 주는게 좋아보이는데 [1] 소나기나기 2021.12.16 63 0 그나저나 솔붕이들한테 봄은 오냐? [6] 대월가람 2021.12.16 101 0 소신발언 [2] 킹헤일로 2021.12.16 118 0 리플송산타는 경품말고 킹 장풍펀치하는거 써달라니까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8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6 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