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안티시리즈좀 삭제해달라니까 타워,시즈 옵션까지 추가해서 옵변 애미뒤지게 해놨던데,
그냥 이미 맞춰놓은 메이즈 강화가 싸게 먹히려나?
렐릭제작 50번을 돌려도 노란색 하나 안나오던데, 어차피 튜바 셋바도 없고
씨발 안티시리즈좀 삭제해달라니까 타워,시즈 옵션까지 추가해서 옵변 애미뒤지게 해놨던데,
그냥 이미 맞춰놓은 메이즈 강화가 싸게 먹히려나?
렐릭제작 50번을 돌려도 노란색 하나 안나오던데, 어차피 튜바 셋바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