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안티시리즈좀 삭제해달라니까 타워,시즈 옵션까지 추가해서 옵변 애미뒤지게 해놨던데,

그냥 이미 맞춰놓은 메이즈 강화가 싸게 먹히려나?


렐릭제작 50번을 돌려도 노란색 하나 안나오던데, 어차피 튜바 셋바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