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네 서버 냅두고 일섭 들어가려고함? ㅋㅋㅋㅋㅋ

일섭가서 건틀렛 패왕이 될 수 있다는 허황된 꿈을 가지고 들어가려고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