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일섭의 미래
추천
45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81
작성일
댓글
[11]
뷰룻
아루룽
여우불
1q2w3
제이콥키예스
카늒네
RH
페2커
랑편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비염싫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섭도 시작 부분 더빙 있던가??
[8]
174
0
일섭가서 닉넴 독도킥같은거 하고 양학하는건
[2]
149
0
일섭 로딩할때 못보던 일러나오던데
[3]
168
0
한겨울 감
[3]
81
1
일섭 좀 애매하네
[1]
161
0
본섭 트짹 구경하러 갔더니
[2]
187
0
경쟁자도 많고 넥슨끼고 가서 좆망하든 상관없음 일본어만 들으면 됨 ㅋㅋ
114
0
pc버전은 리세 못하는듯
145
0
Espr 브금 진짜 좋은 듯
[2]
100
0
그래도 가은이 ar켜두고 박는 새낀 없겠지
[2]
125
0
jp섭에서 최고 인기캐는 아무래도 미야지
[3]
186
0
카사가 뭐 슈퍼 스타노 ㅋㅋㅋㅋ
[7]
291
0
일섭반응 들고옴
[7]
303
-9
무기챌 뒷열 뚫리면 걔 써보셈
[3]
127
0
한섭 보이스가 더 나은듯
[2]
109
1
바나나색기들 카사에진심이노
[3]
192
0
쓰레 반응보니깐 가은이최고래
[5]
200
0
아 일섭 하루에 10연차씩 주는거 하는구나
115
0
스레드 반응 들고와도 괜찮다면
[21]
1285
49
일섭팁:선별에서 실비아안뽑아도댐
117
0
일뽕이면 천황 계보정도는 외워야지
[4]
120
0
트위터 화력폭발 ㅇㄷ? 픽시브 불바다 ㅇㄷ?
[6]
289
0
그래서 이수연 나이별로 보지조임 비교하는 떡인지 어딨음
[5]
140
0
카사 일섭의 미래
[11]
1581
45
카사하면서 똥남아 혐오만 늘어나는듯
[10]
149
0
역시 인류는 하나의 종이라는게 이렇게 밝혀졌다
64
0
그래서 이제 좀있으면 베로롱 순애임신야스 떡인지 나옴?
[4]
117
0
검열없는 일섭은 매력적이지않아
[10]
210
0
에라이 이벤트 마감이네
[3]
127
0
이 친구야 그걸 왜 공식에다 물어봐
[14]
1540
40
나때는 베로니카 하면 얘였는데
[13]
254
0
몰루 1/10만큼이라도 일본 짤쟁이들이 야짤 그려줬으면 좋겠다
[3]
161
0
일본 커뮤 반응 번역해서 올리면 밴임?
[10]
255
6
똥남아 요약
[2]
145
2
시작부터 목소리 들으니까 뭔가 다른겜 하는 거 같음
[3]
125
1
나는 해외섭 하기 싫음
[8]
202
-1
니뽄 아저씨들을 괴롭히면 안대
52
0
해외 ip밴 안때리면 벌어지는 일
[20]
1539
54
근데 ㅅㅂ 병신같이 선착순은 뭐고
[1]
116
0
본섭도 핑챙 4코로 나왔나
50
1
씹 고인곳에서 무릉도원 낙원 환상향 갓본으로 갈 수 있다??
65
0
일섭도 어차피 각힐 한달안에 나올걸
54
1
치후유는 아가 아니야
[2]
97
1
바나나 노예새끼들 대체 뭐가 하고싶어서
[9]
203
3
운동하러 가야하는데 씨바 ㅋㅋ
[1]
9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