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레드 반응 들고와도 괜찮다면 피해제한탱커좀 추천 49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285 작성일 2021-12-16 04:14:44 https://arca.live/b/counterside/40467448 내가 번역해서 들고와드림jlpt 1급 만점받은 능력자다 이말이야2년전이라 좀 애매하긴 한데 추천! 49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Poca 2021-12-16 04:14:53 ㅇㅇ 2021-12-16 04:15:04 각성김철수 2021-12-16 04:15:07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04:15:10 해줘 펼쳐보기▼ ㅇㅁㅇ 2021-12-16 04:15:13 빨리 가져와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16 04:15:18 던붕이 2021-12-16 04:15:20 반응 괜찮아 펼쳐보기▼ 촤드 2021-12-16 04:15:24 갓겜충아님 2021-12-16 04:15:27 GLA 2021-12-16 04:15:29 크리스피크림 2021-12-16 04:15:36 오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1-12-16 04:16:01 대일본 본영 발표는 들어야지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2-16 04:16:02 꼬리를문뱀 2021-12-16 04:16:19 ㄹㄹ 2021-12-16 04:16:43 솔직히 관음 하는거 좀 꼴림 ㄹㅇㅋㅋ 펼쳐보기▼ 뚜빵이 2021-12-16 04:17:14 아직도 안 갖고왔느냐 핫산 펼쳐보기▼ 페2커 2021-12-16 04:17:19 쇠고기육포캔 2021-12-16 04:18:35 ㄱㄱㄱㄱ 겁나 궁금함 펼쳐보기▼ Asu 2021-12-16 04:19:08 기본정돈 할수있겠지 ㄱㄱ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12-16 04:27:17 안해오고 뭐하노 펼쳐보기▼ VCT 2021-12-16 10:14: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우씨 카사 공식 유튜브 찾을려다가 어질어질한거 발견함 [9] 헥토르 2021.12.16 189 0 SEA섭은 역겹다 [3] dwsss 2021.12.16 192 2 사실상 일섭 기대하는 이유 Fractal 2021.12.16 80 0 이 카와이한캐릭은 누구 [5] 나에엥 2021.12.16 190 0 7t보조 챌린지 배경 지직거리는 연출 소름 돋음 [6] 에시온 2021.12.16 123 0 한섭도 시작 부분 더빙 있던가?? [8] ㄹㄹ 2021.12.16 174 0 일섭가서 닉넴 독도킥같은거 하고 양학하는건 [2] 응애슌 2021.12.16 149 0 일섭 로딩할때 못보던 일러나오던데 [3] 아루룽 2021.12.16 168 0 한겨울 감 [3] 금지어다 2021.12.16 81 1 일섭 좀 애매하네 [1] 꿀단지 2021.12.16 161 0 본섭 트짹 구경하러 갔더니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187 0 경쟁자도 많고 넥슨끼고 가서 좆망하든 상관없음 일본어만 들으면 됨 ㅋㅋ 제이콥키예스 2021.12.16 114 0 pc버전은 리세 못하는듯 소나기나기 2021.12.16 145 0 Espr 브금 진짜 좋은 듯 [2] 에시온 2021.12.16 100 0 그래도 가은이 ar켜두고 박는 새낀 없겠지 [2]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125 0 jp섭에서 최고 인기캐는 아무래도 미야지 [3] 미야 2021.12.16 186 0 카사가 뭐 슈퍼 스타노 ㅋㅋㅋㅋ [7] 1q2w3 2021.12.16 291 0 일섭반응 들고옴 [7] 베버 2021.12.16 303 -9 무기챌 뒷열 뚫리면 걔 써보셈 [3] PJ 2021.12.16 127 0 한섭 보이스가 더 나은듯 [2] 으으윽 2021.12.16 109 1 바나나색기들 카사에진심이노 [3] 나에엥 2021.12.16 192 0 쓰레 반응보니깐 가은이최고래 [5] ㅇㅇ (218.53) 2021.12.16 200 0 아 일섭 하루에 10연차씩 주는거 하는구나 소나기나기 2021.12.16 115 0 스레드 반응 들고와도 괜찮다면 [21]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285 49 일섭팁:선별에서 실비아안뽑아도댐 무야홍어 2021.12.16 117 0 일뽕이면 천황 계보정도는 외워야지 [4] ㅇㅇ 2021.12.16 120 0 트위터 화력폭발 ㅇㄷ? 픽시브 불바다 ㅇㄷ? [6] 후라이드 2021.12.16 290 0 그래서 이수연 나이별로 보지조임 비교하는 떡인지 어딨음 [5] 베버 2021.12.16 140 0 카사 일섭의 미래 [11] 충혹마 2021.12.16 1582 45 카사하면서 똥남아 혐오만 늘어나는듯 [10] 암드 2021.12.16 149 0 역시 인류는 하나의 종이라는게 이렇게 밝혀졌다 아이스링크샾 2021.12.16 65 0 그래서 이제 좀있으면 베로롱 순애임신야스 떡인지 나옴? [4] 딥러닝다람쥐 2021.12.16 118 0 검열없는 일섭은 매력적이지않아 [10] 님얼굴비매너 2021.12.16 210 0 에라이 이벤트 마감이네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127 0 이 친구야 그걸 왜 공식에다 물어봐 [14] 미야 2021.12.16 1540 40 나때는 베로니카 하면 얘였는데 [13] 아이스링크샾 2021.12.16 254 0 몰루 1/10만큼이라도 일본 짤쟁이들이 야짤 그려줬으면 좋겠다 [3] Edge 2021.12.16 161 0 일본 커뮤 반응 번역해서 올리면 밴임? [10] ㅇㅇ 2021.12.16 255 6 똥남아 요약 [2] 액션쾌감 2021.12.16 145 2 시작부터 목소리 들으니까 뭔가 다른겜 하는 거 같음 [3] 1q2w3 2021.12.16 125 1 나는 해외섭 하기 싫음 [8] 엘빅이 2021.12.16 202 -1 니뽄 아저씨들을 괴롭히면 안대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52 0 해외 ip밴 안때리면 벌어지는 일 [20] dwsss 2021.12.16 1539 54 근데 ㅅㅂ 병신같이 선착순은 뭐고 [1] 사축 2021.12.16 116 0 본섭도 핑챙 4코로 나왔나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5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4: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