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똥남아 요약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2]
카늒네
제이콥키예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jp섭에서 최고 인기캐는 아무래도 미야지
[3]
186
0
카사가 뭐 슈퍼 스타노 ㅋㅋㅋㅋ
[7]
291
0
일섭반응 들고옴
[7]
303
-9
무기챌 뒷열 뚫리면 걔 써보셈
[3]
127
0
한섭 보이스가 더 나은듯
[2]
109
1
바나나색기들 카사에진심이노
[3]
192
0
쓰레 반응보니깐 가은이최고래
[5]
200
0
아 일섭 하루에 10연차씩 주는거 하는구나
115
0
스레드 반응 들고와도 괜찮다면
[21]
1285
49
일섭팁:선별에서 실비아안뽑아도댐
117
0
일뽕이면 천황 계보정도는 외워야지
[4]
120
0
트위터 화력폭발 ㅇㄷ? 픽시브 불바다 ㅇㄷ?
[6]
289
0
그래서 이수연 나이별로 보지조임 비교하는 떡인지 어딨음
[5]
140
0
카사 일섭의 미래
[11]
1581
45
카사하면서 똥남아 혐오만 늘어나는듯
[10]
149
0
역시 인류는 하나의 종이라는게 이렇게 밝혀졌다
64
0
그래서 이제 좀있으면 베로롱 순애임신야스 떡인지 나옴?
[4]
117
0
검열없는 일섭은 매력적이지않아
[10]
210
0
에라이 이벤트 마감이네
[3]
127
0
이 친구야 그걸 왜 공식에다 물어봐
[14]
1540
40
나때는 베로니카 하면 얘였는데
[13]
254
0
몰루 1/10만큼이라도 일본 짤쟁이들이 야짤 그려줬으면 좋겠다
[3]
160
0
일본 커뮤 반응 번역해서 올리면 밴임?
[10]
254
6
똥남아 요약
[2]
144
2
시작부터 목소리 들으니까 뭔가 다른겜 하는 거 같음
[3]
125
1
나는 해외섭 하기 싫음
[8]
202
-1
니뽄 아저씨들을 괴롭히면 안대
52
0
해외 ip밴 안때리면 벌어지는 일
[20]
1539
54
근데 ㅅㅂ 병신같이 선착순은 뭐고
[1]
116
0
본섭도 핑챙 4코로 나왔나
50
1
씹 고인곳에서 무릉도원 낙원 환상향 갓본으로 갈 수 있다??
65
0
일섭도 어차피 각힐 한달안에 나올걸
54
1
치후유는 아가 아니야
[2]
97
1
바나나 노예새끼들 대체 뭐가 하고싶어서
[9]
203
3
운동하러 가야하는데 씨바 ㅋㅋ
[1]
98
1
와 일섭 뽑기 비틱했음
[2]
104
-3
우씨 cbt때 썻던 계정으로 하니까되네
[9]
125
0
れわね<-쥰네 헷갈림
[9]
141
1
연습) 에? 에엑? 일섭 성우는 ㅇㅇ쨩 이었어?!
[1]
87
0
솔직히 보이스나 맛보기 이런건 다 핑계아닐까
[4]
100
4
사연 이벤 천명한테 뿌리는데 사연이 692개네
[7]
182
0
와 이 캐릭터 목소리 좋네ㅋㅋㅋ
[1]
151
-3
일섭은 기채 없으니까 첨에 주는 천쿼츠 채용 그냥 해도 되겠지?ㅋㅋ
[3]
123
0
조센징이니뭐니 하지만 그래도 미우나고우나 같은놈인데 감히똥남아????
[2]
147
1
일섭 호시노가 누구냐?
[9]
270
0